Thirteen Lives: 태국 동굴 구조 배우

Thirteen Lives Tom Bateman이 다이빙 두려움

Thirteen Lives

에볼루션 알값

“출연자들은 여러 번에 걸쳐 두려움을 느꼈습니다.”라고 론 하워드 감독은 자신의 최신 영화를 위해 침수된 동굴에서 태국 축구팀을 구출하는 장면을 어떻게 촬영했는지 공개합니다.

Thirteen Lives는 2018년 초 몬순 비가 내린 후 Tham Luang 동굴 네트워크 깊숙이 갇힌 소년들과 코치의 위험한 실제 구조 이야기를 전합니다.

“몇몇 배우들은 나중에 그들이 힘든 순간을 겪었다고 인정했지만 아무도 탱크를 나와 갈색 종이 봉지에 숨을 쉴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 영화에는 비고 모텐슨, 콜린 파렐, 조엘 에저튼, 톰 베이트먼, 폴 글리슨이 잠수부로 출연했으며, 이들은 거의 스쳐 지나갈 수 없을 정도로 좁은 수중 공간을 따라 축구 선수들을 안내했습니다.

태국 동굴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져 포화 상태가 될 때까지 물을 축적한 다음 범람합니다. 이 경우에는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Thirteen

에볼루션 api

배우들은 실제 다이버들이 견뎌야 하는 조건을 재현해야 했습니다.

Bateman은 구조 임무에 참여했던 영국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컨설턴트이자 전문 동굴 잠수부인 Chris
Jewell을 연기합니다. 두 사람은 문자로 세트장에서 연락을 유지했기 때문에 배우가 역할에 대해 물어볼 수 있었다.

Bateman은 이전에 스쿠버 다이빙을 한 적이 있지만 동굴 다이빙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을 어떻게 느끼게 했는지 잘 몰랐습니다… 나는 밀실 공포증으로 크게 고통받았고
나는 많은 명상을 했습니다.” 그가 어떻게 대처했는지에 대해 그는 말합니다.

배우는 지금은 웃을 수 있지만, 소년 중 한 명을 연기한 여성 다이버를 좁은 통로로 안내하는 동안
약 7분 동안 물속에 갇혀 있었다고 설명합니다.

소년들은 구조를 위해 심하게 진정되었습니다. 그들이 깨어 있었다면 패닉에 빠져 스스로와
다이버를 다쳤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이 놀라운 스턴트 더블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거기에 누워 배우가 그녀를 데려가도록해야했습니다.”라고 Bateman은 말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나쁘다면 그녀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녀는 완전히 무력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바위 사이에 끼었습니다.

그는 손목 모니터에서 맥박이 뛰는 것을 보며 “정말 덥고 ‘나는 물속에 있지만 땀이 난다’라고
생각했던 것이 기억납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내 심장 박동수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의 아름다운 선물은… 모든 것이 당신의 머리 속에 있다는 것을 극복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안전한 환경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할 수 있어요’라는 장애물을 극복할 때마다 작은 승리입니다.”

Howard는 일부 공간이 너무 작아서 “엄청난 보살핌에도 불구하고… 안전 다이버를 항상 함께
데려갈 수는 없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ateman은 궁극적으로 자신을 자유롭게 일해야 했습니다.

갇힌 소년들의 소식이 전해지자 전 세계를 돌며 10,000명이 넘는 자원 봉사자들이 모여 도와주었습니다.

태국 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동굴 잠수부로 구성된 팀을 구성했으며, 그 중 2명은 사라진 지 9일 만에 축구팀이 살아 있지만 매우 배고픈 것을 발견했습니다.

2명의 타이 네이비씰이 사망했습니다. 한 명은 공기 탱크를 운반하는 동안, 다른 한 명은 1년 후 구조 중 감염으로 사망했습니다.

사회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