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콜롬비아에서 국가에 의해 살해된 민간인에

Q&A: 콜롬비아에서 국가에 의해 살해된 민간인에 대한 정의는 없습니다

‘오탐은 실제로 사라지지 않았지만 다시 더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Q&A: 콜롬비아에서

토토 회원 모집 역사적인 협정으로 콜롬비아에서 수십 년 동안 지속된 무력 충돌이 명목상 종식된 지 4년이 지난 지금, 평화 회복 과정은

중단되었고 폭력의 지속적인 증가는 적대 행위를 끝내지 못했다는 증거로 작용했습니다.

2016년 쿠바 아바나에서 협정이 체결되기 전에 자행된 수많은 인권 유린 중, 무고한 민간인이 살해되고 거짓으로 전투원으로 위장된 팔로스

포지티브(Falos positivos) 또는 거짓 양성으로 알려진 국가군에 의한 수천 건의 비사법적 살해가 있었습니다.

콜롬비아의 부서별 초법적 살인을 보여주는 시각화

The New Humanitarian과의 인터뷰에서 피해자 가족을 위한 정의를 추구하는 단체인 MAFAPO(거짓 양성의 어머니) 회장인 Jacqueline

Castillo는 과도기적 사법 기구를 통한 이러한 학대에 대한 조사가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렸다고 말했습니다.

Q&A: 콜롬비아에서

카스티요는 평화 협정에 대해 오랫동안 비판적이었던 이반 두케 콜롬비아 대통령이 평화 특별관할권(JEP)의 목표를 탈선시키려 했고, 하바나

협정에서 그 역할이 명확하게 규정된 재판소가 정기적으로 방어하도록 내버려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정치적 공격에서 벗어났습니다.

2018년, 검찰청이 JEP에 제출한 보고서에 따르면 1988년과 2014년 사이에 2,200건 이상의 오탐지가 기록되어 2006년과 2008년 사이에 정점을

찍었지만 MAFAPO는 실제 숫자가 10,000개에 이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스티요는 2008년 콜롬비아 수도 보고타에서 실종된 남동생을 잃은 후 MAFAPO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결국 두 달 후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노르테 데 산탄데르 지역의 공동 묘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More news

다음은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된 인터뷰입니다.

TNH: 오탐지가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Jacqueline Castillo: 이 살인은 더 많은 전투 킬을 제공하는 대가로 병사들에게 승진, 메달, 심지어 돈까지 제공하는 국가 정책의 결과였습니다.

스캔들은 2008년 알바로 우리베 정부하에서 사람들이 거짓 근로 약속으로 모집되어 분쟁 지역으로 끌려가 게릴라 단체의 제복을 입고 살해당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터졌습니다.

준군사 조직의 전 구성원은 이러한 목적을 위해 민간인을 데려오기 위해 군대에서 급여를 받았으며 그 대가로 준군사 조직이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자유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우리는 군대와 준군사 조직이 실제로 전쟁을 한 적이 없으며 본질적으로 동맹국으로 활동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TNH: 살인은 남겨진 가족과 지역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카스티요: 우리의 삶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조사에 휘말리고, 청문회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고, 국가에 맞서 싸워야 하기 때문에 스스로 위험에 처했습니다.

우리가 정의를 추구하면서 빚을 쌓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떤 가족은 다른 가족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한 경우에는 살해된 남자가 겨우 2살과 4살 된 두 어린 자녀를 돌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