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글로벌 엑스포에서 2개의

Kingdom, 글로벌 엑스포에서 2개의 아시아 여행상 수상

캄보디아는 올해 9월 7일 “함께

성장하기”라는 주제로 개최된 2022 호치민 국제 여행 엑스포에서 세계 여행 어워드(World Travel Awards) 2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Kingdom 글로벌

왕국은 2022년 아시아 최고의 문화 목적지 및 2022년 아시아 최고의 청소년 여행 목적지로 선정되었습니다.

관광부에 따르면 두 개의 수상작은 캄보디아라는 단어 주변에서 온 2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선정된 끝에 결정됐다.

관광 개발 및 국제 협력 국장인 통 라타삭(Thong Rathasak)은 캄보디아 정부와 국민을 대신하여 두 상을 받았습니다.

Rathasak은 국제 방문객 수의 증가는 다음 4가지 요인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2023년에 국내 관광을 촉진하기 위한 정책 조치;

코비드-19 위기 2020-2025 동안과 이후의 관광 회복 로드맵; 왕국의 성공적인 백신 접종 전략.

방문객 수는 올해 첫 8개월 동안 580% 증가했으며 거의 ​​백만 명이 방문했습니다.

캄보디아 외에 인도, 일본, 태국, 베트남이 다른 수혜국이었다.

“도착 비자가 돌아왔고 아세안 국가 시민들이 무비자로 여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모든 해외 여행자들은 캄보디아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접종이 완료된 관광객은 접종카드만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고, 미접종자는 빠른 검사를 받아야만 입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캄보디아는 안전하고 따뜻하며 친환경적인 관광지”라고 덧붙였다.

Kingdom 글로벌

토토 홍보 대행 Rathasak은 베트남이 팬데믹 이후 중국에 이어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큰 관광 시장이기 때문에 관광 회복 로드맵,

“Visit Cambodia Year 2023” 캠페인 및 엑스포 참여가 더 많은 베트남 투자자와 관광객을 유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해 첫 7개월 동안 거의 200,000명의 베트남인이 방문했습니다.

캄보디아 여행사 협회 회장인 Chhay Sivlin은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그녀는 캄보디아가 매력적이고 잘 관리된 많은 문화 관광지, 특히 사원이 있기 때문에 두 개의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캄보디아 젊은이들이 관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정을 받는 것도 좋지만, 동시에 더 열심히 해야죠. 이 상을 받았다고 해서 지금 가만히 있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왕국을 방문하는 미래의 손님이 우리가 이러한 찬사를 받았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9월 9일 Post에 말했습니다.

PATA(태평양 아시아 여행 협회) 캄보디아 지부의 Thourn Sinan 회장은 무료 광고이기 때문에 기금을 할당하지 않고도 이 상이 캄보디아 관광

산업을 전 세계에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inan은 관광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을 때 관광 부문 외부의 사람들에게도 혜택을 가져다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캄보디아는 지리적 위치와 조상의 유산 외에도 정부와 민간 부문이 산업을 보존하고 발전시키는 데 적극적이기 때문에 이 두 상을 수상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2019년은 캄보디아 관광 부문이 전성기를 맞이한 해로 전년 대비 6.6% 증가한 총 661만 명의 국제 관광객을 유치했습니다. 관광부에 따르면

12.4% 증가한 49억19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