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SE 100 CEO의 평균 급여는 39% 증가한

FTSE 100 CEO의 평균 급여는 39% 증가한 340만 파운드

FTSE 100

카지노제작 연구에 따르면 CEO 패키지 중간값이 영국 평균 근로자의 109배에 달하는 비율로 전염병 이전 수준을 능가했습니다.

High Pay Center 싱크탱크와 노동조합회의(TUC)의 조사에 따르면 영국 100대 기업의 최고 경영자(CEO)의 급여는 평균 39% 증가한 평균 340만 파운드에 달했습니다.

FTSE 100 지수에 포함된 기업 CEO의 평균 평균 급여는 2021년 340만 파운드로 증가했으며, 수백만

명의 직원을 배치하면서 많은 상사들이 자발적인 급여 삭감을 감행한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정점에 달했던 2020년 250만 파운드와 비교됩니다. 사가. CEO 급여도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인 2019년에 기록된 중간값인 325만 파운드를 넘어섰습니다.

임원 급여의 증가는 평균 영국 CEO가 2020년의 79배에서 현재 평균 영국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급여의 109배를 징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월 근로자 급여 패킷의 실질 가치는 3% 하락했는데, 이는 2001년 비교 기록이 시작된 이후 가장 빠른 하락세다.
영국 6월 임금, 2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하락
더 읽기
광고
TUC 사무총장인 프랜시스 오그레이디(Frances O’Grady)는 최상위 임금과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임금 사이의 격차가 커지면서 생활비 위기를 부채질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동자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부의 공정한 몫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CEO 급여는

치솟고 있으며 노동자들은 20년 만에 가장 큰 실질 임금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이러한 불균형 급여 정책은 올해 근로자와 상사 사이의 격차를 확대하여 생활비 위기를 가중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FTSE 100

O’Grady는 정부에 “임원 급여를 통제”하기 위해 엄격한 규칙을 도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여기에는 최고 급여를 설정하는 위원회의 근로자 대표와 회사 이사회에서 선출된 근로자 의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이미 많은 국가에서 일반적이며 매우 잘 작동합니다. 정부는 영국 노동자들에게도 이런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최소 일주일 동안 Seaford에 폭우가 내린 후 미처리 하수가 배출되었던 부두.
영국의 고임금 물 상사는 수익성있는 부업에서 그것을 긁어 모으십시오.

또한 데이터에 따르면 FTSE 100 CEO의 연간 보너스는 2020년 £828,000에서 £140만으로 급증했습니다. 보스 10명 중 9명이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FTSE 100대 기업은 총 224명의 최고 경영자에게 지급되는 급여로 7억 2천만 파운드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이 수치는 가장 최근의 2021년에 끝나는 회사의 회계 연도에 대한 연간 보고서의 급여 공개를 기반으로 합니다.

High Pay Centre의 책임자인 Luke Hildya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우 높은 경영진

급여는 생활비 문제의 큰 부분입니다. 대규모 고용주가 이미 매우 부유한 경영진에게 수백만 달러를 더 지불하고 있다면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근로자의 급여 인상 자금을 조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영국의 소득이 더 고르게 분배된다면 현재 경제 위기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크게 향상될 것이지만 최상위 계층은 생활 방식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매일의 Business Today 이메일에 가입하거나 트위터 @BusinessDesk에서 Guardian Business를 팔로우하세요.

조사에 따르면 FTSE 100에서 가장 많은 급여를 받는 CEO는 코트디부아르, 부르키나파소,

세네갈에서 금광을 운영하는 Endeavour의 Sebastien De Montessus였습니다. 그는 £16.9m를 받았다.

두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보스는 1390만 파운드를 받은 AstraZeneca의 Pascal Soriot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