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가지 물건에 담긴 손글씨 이야기

12가지 물건에 담긴 손글씨 이야기

런던의 대영 도서관에서 열린 최신 전시회는 매우 야심적입니다. Writing: Making Your Mark는 5,000년에

걸쳐 약 100개의 개체로 표현된 40개 이상의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에 걸쳐 인간 낙서의 발달과 다양성을 차트로 표시합니다. 이 전시회는 기원전 3000년경부터 설형 문자가 새겨진 메소포타미아 점토판에서 현재의 사라지는 디지털 통신까지 우리를 안내합니다.

12가지

먹튀검증사이트 다음과 같이 더:

  • 브렉시트가 영어를 어떻게 바꿨나
  •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단어
  • 하나의 소리가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 more news

쇼를 시작하기 위해 대영 도서관은 BC 1300년에서 BC 1050년 사이의 후기 상나라 초기 한자가 새겨진

중국 갑골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자체 방대한 컬렉션을 그렸습니다. 도서관에서 찾을 것으로 기대하는 ‘책’. 이것들은 런던의 대영 박물관과 페트리 박물관 소장품에 의해 보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대영 도서관 소장품에는 결코 집이 있을 수 없는 2.2m 높이의 마야 석회암 비석을 제공했습니다.

12가지

그들이 글리프 위에 손가락을 댈 수 있도록 독서실. 대영 도서관의 중국 소장품 큐레이터이자 동아시아

전문가인 Emma Harrison을 포함한 5명의 큐레이터로 구성된 팀이 광범위한 전시회를 구성했습니다. 그녀는 BBC Culture에 “동, 돌, 밀랍, 점토와 같은 재료를 자르고, 조각하고, 인상을 남김으로써 글쓰기가 시작되는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종이의 표면에 손으로 잉크를 바르고, 그 다음에는 기계적인 과정을 거쳐 인쇄하고, 그 다음에는 타이핑과 컴퓨터를 합니다.”

서기 5세기부터 중국에서 일본에 글이 전해졌을 때 서예는 서예의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높은 예술 형식

– 그리고 그 이후로. 이 전시회에는 8세기 중반부터 남아 있는 일본 쇼무 천황과 고묘 황후의 서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 다 불교 경전(‘경’은 종교적 가르침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하나는 ‘현명하고 어리석은’ 경이고 다른 하나는 ‘연꽃’ 경입니다.

황제와 황후는 경건한 불교도였습니다. 말년에 그는 승려가 되었고 그녀는 승려가 되었습니다.

중국 둔황(Dunhuang)의 동굴에서 발견되어 AD868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금강경은 종이와 곰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완전한 인쇄물이라는 구별. 목판 인쇄법을 사용하여 만든 최초의 인쇄 방법입니다.

(원문 목판 인쇄의 가장 오래된 예는 한국에서 발견되었으며 AD704-51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금강경은 부처님께서 그렇게 부르셨습니다.

“금강경은 세속적인 환상을 통해 다이아몬드 칼날처럼 절단되어 있는 것을 밝히기 때문입니다. 실제와 영원한 “. 두루마리는 7개의 섹션으로 만들어졌으며, 각 섹션은 단일 블록에서 인쇄되었으며 서로 붙어서 길이가 5m(16피트)가 넘는 두루마리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