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패널 조사, 트럼프가 펜스에 대한 선거 거부 압력

1/6 패널 조사, 트럼프가 펜스에 대한 선거 거부 압력
1/6 위원회는 2020년을 살리기 위한 도널드 트럼프의 마지막 노력에 뛰어들 예정입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게 선거인 수를 거부하도록 압력을 가해 선거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 이는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앞두고 시행된 매우 이례적이고 잠재적으로 불법적인 전략입니다.

1/6 패널 조사

목요일 2명의 생생한 증인과 함께 하원 패널은 법원이 투표에 도전하는 수십 건의 소송을 기각하면서 트럼프의 사기성 선거에 대한 거짓 주장이 어떻게 대안을 움켜쥘 수 있었는지 보여줄 예정입니다.

1/6 패널 조사

트럼프는 보수적인 법학 교수인 존 이스트만(John Eastman)의 모호한 계획을 고수하고 부통령이 주재하기 며칠 전 펜스에게 공개적이고 사적인 압력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Joe Biden의 선거 승리를 인증하기 위한 1월 6일 의회 합동 회의. 연방 판사는 트럼프가 이 계획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1월 6일 패널은 Eastman을 상대로 한 법원 소송에서 “계획의 불법성이 명백했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펜스가 계획을 실행하도록 이스트먼의 아이디어를 막았던 부사장의 변호인인 그렉 제이콥의 의견을 듣게 될 것입니다. 은퇴한 연방 판사 Michael Luttig,
그는 전직 법률 사무원인 Eastman의 계획이 “모든 면에서 올바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목요일의 세션에서는 폭도들이 “마이크 펜스를 교수형에 처하라!

“라고 외치며 의사당을 습격하면서 그날 펜스가 직면한 위험에 대한 새로운 증거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통령이 상원 의원들과 함께 은신처로 도주할 때 국회의사당 경내에서 교수대와 함께. 폭동과 그 여파로 9명이 사망했습니다.

이 세션은 펜스에 대한 트럼프의 압박이 국회의사당 공격에 “직접적으로 기여했다”는 것과 이스트먼 전략이 어떻게 민주주의에

“심각하고 중대한 위협”을 가했는지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듣기.

청문회에 앞서 펜스 부통령의 전 비서실장이었던 마크 쇼트(Marc Short)는 그의 상사가 위협에도 불구하고 그날 밤 국회 의사당에 머물면서 일을 마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쇼트는 수요일 CNN에서 “그는 자신의 직업이 자신의 직위를 유지하는 것임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more news

쇼트는 펜스가 “민주주의의 특징”이 포위당하고 있을 때 부통령이 국회의사당을 떠나는 것을 세상이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그곳에 머물면서 미국인들의 일이 밤에 완료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소환장에 따라 8시간 동안 위원회에 증언했지만 아직 생생한 증인으로 등장하지 않은 쇼트가 말했다.

패널은 지난주 블록버스터 황금 시간대에 시작한 후 최근 며칠 동안 물류 차질이

이어진 후 이번 달에 세 번째 청문회를 다시 소집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주요 증인인 빌 스테피엔 전 트럼프 선거캠프 매니저는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다는 이유로 직접 출석을 거부했습니다.

트럼프의 유권자 사기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확신시키려던 법무부 증인들과의 수요일 예정된 청문회가 연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