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절망: 저널리스트 캐시 개넌(Kathy Gannon)은

희망과 절망: 저널리스트 캐시 개넌(Kathy Gannon)은 아프가니스탄에서 35년 동안의 보도를 되돌아봅니다.

Gannon은 AP통신에 지난 35년 동안 일련의 특별한 사건과 정권 교체 기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평범한 아프간인의 친절과 회복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희망과 절망

에볼루션카지노 아프가니스탄 카불: 아프가니스탄 경찰이 AK-47로 우리에게 발포하여 26발의 총알을 차 뒤쪽으로 쏘았습니다.

Seven은 나에게, 그리고 적어도 내 동료인 AP 통신 사진작가 Anja Niedringhaus와 같은 숫자를 맞았습니다. 그녀는 내 옆에서 죽었다.

Anja는 내 어깨에 무거워졌습니다. 나는 그녀를 보려고 했지만 움직일 수 없었다. 나는 아래를 내려다 보았다.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내 왼손이 있던 자리에 그루터기처럼 보이는 것뿐이었습니다. 나는 간신히 “도와주세요”라고 속삭일 수 없었습니다.

희망과 절망

우리 운전자는 사이렌을 울리면서 Khost의 작은 지역 병원으로 우리를 경주했습니다. 나는 침착하려고 노력했다. 병원에서 Abdul Majid Mangal

박사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했고 나를 안심시키려고 했습니다. 그의 말은 내 마음에 영원히 새겨 져 있습니다. “당신의 삶이 당신에게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주십시오.”

훨씬 후에, 결국 18번의 수술이 필요한 과정 동안 내가 뉴욕에서 회복했을 때 아프간 친구가 카불에서 전화를 걸어 모든 아프가니스탄인을 대신해 총격 사건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나는 총격범이 국가, 국민을 대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저에게 아프가니스탄과 아프간을 대표한 사람은 Dr. Mangal이었습니다.

나는 지난 35년 동안 일련의 이례적인 사건과 정권 교체 기간 동안 AP에 아프가니스탄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평범한

아프간인들의 친절과 회복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이는 또한 그들의 희망이 서서히 잠식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을 너무나 고통스럽게 만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나는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완고하게 희망에 매달렸는지 항상 놀랐습니다. 그러나 2018년까지 Gallup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래에 희망이 있는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비율은 역사상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저는 냉전이 한창이던 1986년에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했습니다. 일생 전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이다.

그리고 아프가니스탄을 공격하는 적은 로널드 레이건 미국 대통령이 신이 없다고 칭한 공산주의 구소련이었다. 방어자들은 미국의 지원을 받는 종교적인 무자헤딘으로, 레이건이 자유투사로서 옹호한 거룩한 전쟁에 참여하는 자들로 정의됩니다.

당시에는 신 대 공산주의 메시지가 강했다. 네브래스카 대학은 심지어 이웃 파키스탄의 캠프에 살고 있는 수백만 아프간 난민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반공 교육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대학은 알파벳을 단순하게 만들었습니다. J는 지하드(Jihad) 또는 공산주의자에 대한 성전(聖戰)을

. K는 지하드에서 사용되는 Kalashnikov 총을, 나는 공산주의자 자신을 묘사한 Infidel을 위한 것이었습니다.More news

수학 프로그램도 있었다. 질문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0명의 공산주의자가 있고 5명을 죽였다면 몇 명이 남았을까요?

무자헤딘을 덮을 때 나는 더 강해지고, 더 오래 걷고, 더 열심히 더 빨리 오르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 어느 시점에서 나는 그들과 함께 더러운 진흙 오두막에서 뛰쳐나와 근처의 나무 덤불 아래에 숨었습니다. 불과 몇 분 후, 러시아 헬리콥터 건쉽이 낮게 날아가 나무에 기총소사를 가했고 오두막을 거의 파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