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육류 제품에서 구제역 발견

호주 육류 제품에서 구제역 발견

호주 육류

먹튀검증사이트Murray Watt 농업부 장관은 전염병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돌아오는 여행자들을 위해 국제 공항에서 위생 매트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멜버른 소매점의 돼지고기 제품에서 구제역(FMD)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의 바이러스 조각이 검출되었습니다.

호주는 살아있는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아 질병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Murray Watt 농업부 장관은 생물보안 조치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중국에서 수입된 것으로 추정되는 제품이 일상적인 감시의 일환으로 멜버른 CBD에서 감지되어 압수되었습니다. 와트 상원의원은

소매점에서 바이러스 조각이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육류

그는 브리즈번에서 기자들에게 “호주 역사상 육류 제품에서 구제역 바이러스 조각이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공항 환경에서 여러 번 발생했다”고 말했다.More news

“사람들에게 우리 시스템이 작동했고, 이를 모니터링했으며, 감시 작업을 수행했으며 이러한 제품이 발견되고 테스트되었으며 현재

압수되었음을 확신하고 싶습니다.”

와트 상원의원은 제품이 어떻게 호주에 수입되었는지에 대한 추가 조사가 진행 중이며 기소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방 조치

그는 “잘못된 일을 하면 적발된다. 신고 없이 제품을 국내에 반입하려 하면 적발된다”고 말했다. “제품을 국내로 반입하거나 게시하려고

하면 적발되어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FMD가 여행자의 신발을 신고 호주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국제 공항에 위생 매트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호주 해안에서 가축 질병의 발병을 예방하기 위한 연방 정부의 최신 조치입니다.
‘생물학적 보안에 있어 은총은 없다’
인도네시아는 최근 호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인 발리에서 발병한 이 질병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퍼질 경우 이 질병은 10년 동안 경제에 800억 달러의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Watt 상원의원은 매트가 발병에 대한 또 다른 방어막을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에서 돌아온 호주인들은 여전히 ​​신발과 의복을 청소하거나 가능하면 신발을 해외에 맡겨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와트 상원의원은 “생물학적 보안에 관한 한 만병통치약은 없다. 이러한 조치 중 어느 것도 저절로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공동의 책임이며 다시 한 번 우리는 사람들이 책임을 분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트는 이번 주 다윈 공항과 케언즈 공항에서 시작됩니다. Watt 상원의원은 여행자에게 질병의 위험에 대해 물리적으로 상기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인도네시아에서 호주에 도착하는 여행자는 신발을 소독하기 위해 매트 위를 걸어가야 합니다. 매트에는 신발 밑창의 먼지를 제거하고 산으로 덮도록 설계된 구연산 용액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