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대행은 중국 재설정에 대한 희망이

총리 대행은 중국 재설정에 대한 희망이 사라지는 가운데 호주가 국익을 옹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리 대행은

Richard Marles는 가장 큰 무역 파트너와 어조의 변화를 알렸지만 Coalition의 ‘가슴 뛰는 것’은 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호주 총리 대행은 중국 국영 언론이 외교 재설정에 대한 희망이 “낮아지고 있다”고 말한 후 정부가

국익을 추구하는 데 “후퇴”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Anthony Albanese가 유럽에 있는 동안 최고 책임자로 활동하고 있는 Richard Marles는 새 정부가

중국에 대해 “가슴 뛰는” 것을 피할 것이라고 가디언 오스트레일리아에 말했습니다.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화요일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략적 실패”로부터 교훈을 배워야 한다는 알바니아인의 발언에 대해 정치인들이 “무책임한 발언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수요일, 국영 차이나 데일리 신문의 사설은 알바니아인의 “외교적 소질”이 드러났으며

“미국이 주도하는 나토 회담이 그의 머리를 헛소리로 채우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말했다.

사설은 “알바니아인이 집권한 이후 중국은 캔버라가 양국 관계 개선을 위해 기꺼이 협력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호의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캔버라는 중국과의 이견을 해소하고 양국 관계를 올바른 길로 되돌리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메시지로 보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안보회의에서 중국 국방부 장관을 만난 말스는 호주의 가장 큰 교역 상대국과의 관계에 “도전”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총리 대행은

Marles는 금요일 국회 의사당에서 “중국은 우리가 이전에 실제로 본 적이 없는 방식으로 주변

세계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으며 이는 호주에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에 대처할 때 우리가 분명히 표현하고 국익을 옹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총리가 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방부 장관은 알바니아 정부가 “우리가 세계와 교류하는 것처럼 냉철하고 전문적이며 외교적인 방식으로 중국과 교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rles는“우리는 이전 정부에서 본 것과 같은 종류의 가슴 뛰기에 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음조의 변화가 있을 것이며 우리가 필요한 한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하는 내용의 본질에 있어서 우리는 우리의 국익에 대해 말할 것이며 그것에 대해 후진적인 조치는 없을 것입니다.”

그 예가 목요일 저녁에 외교부 장관인 페니 웡(Penny Wong)이 중국이 2년 동안 새로운 국가보안법을 시행한 후에도

“홍콩의 권리, 자유, 자치권이 계속해서 침해되는 것에 대해 호주가 깊은 우려를 표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을 때였습니다. 전에.

Marles는 지난달 중국인 Wei Fenghe와의 회담을 통해 2년 만에 처음으로 이러한 회담을 통해 남한 상공에서

호주 공군의 P-8 정찰기에 대한 중국 전투기의 위험한 요격에 대한 우려를 직접 제기했습니다. 5월 26일 중국해 지역.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