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대기 시간 급증 Hospital 응급실 환자 사망

주말 대기 시간 팬데믹 환자 급증, 지속적인 침대 및 직원 부족으로 대기 시간 증가

레드 디어 지역 병원의 의사들은 환자가 응급실에서 사망하고 주말에 예상 대기 시간이 14시간으로 급증한 후 중부 앨버타 시설에서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환자는 일요일 아침 응급실에서 사망했다고 Alberta Health Services가 확인했습니다.

AHS 대변인 케리 윌리엄슨(Kerry Williamson)은 환자를 분류한 후 응급실 직원이 재평가했으며 추가 치료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부서에 직원이 가득했지만 수요가 급증하고 중환자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Williamson은 “이 사건이 Red Deer 응급실의 대기 시간의 결과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라고 AHS가 이 사건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토요일 이른 아침, 병원 응급실 예상 대기 시간은 14시간에 달했다.

AHS는 주말 수요가 COVID-19 환자와 얼음에 떨어져 부상을 입은 사람들의 유입으로 급격히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AHS에 따르면 14시간의 예상 대기 시간은 짧고 덜 긴급한 경우에 적용되었습니다.

보건당국은 오전 12시30분부터 오후 11시46분까지 비응급환자의 평균 대기시간을 집계했다. 토요일은 3시간 43분이었다.

주말 대기 시간 급증

Red Deer 응급실 의사인 Dr. John Colebrook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lebrook에 따르면 주말에 응급실 침대의 약 2/3는 이미 입원하여 병원의 다른 곳에서 침대를 기다리는 환자들이 차지했습니다.

“대기 시간이 12시간, 14시간이면 차선책입니다. 조건이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장 아픈 환자를 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렇게 아프지 않다면 아래에서 분류하고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더 오래 볼 것”

응급 환자 사망 주말 대기 시간

알버타 중부에서 거의 50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 디어 지역 병원은 정기적으로 수용 인원을 초과합니다.

2015년 AHS 보고서에 따르면 당시 병원은 96개의 입원 환자와 18개의 응급실 병상이 부족했습니다.

옹호자들은 수년 동안 침대 부족에 대해 경고해 왔으며 2021년 주 예산에서 케니 정부는 1년 전에 1억 달러를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병원 확장의 첫 번째 단계를 위해 3년에 걸쳐 5900만 달러를 배정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제이슨 코핑(Jason Copping) 보건장관은 화요일 “내 마음은 가족과 우리 시스템에서 세상을 떠난 모든 사람에게 간다”고 말했다.

그는 AHS가 조사 중이며 보건 당국에 보고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Copping은 중앙 구역에 인프라 부족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 중인 작업에 대한 추가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주말에 대기가 비정상적으로 높다고 지적한 Colebrook은 “대기실에서 혈액 작업을 위해 사람들을 보내는 것이 더 일반적이 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다시 공간으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