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포 급습 오토바이 500대 회수

전당포 급습, 오토바이 500대 회수

Khleang Huot 프놈펜 부주지사는 수도 경찰이 이틀 동안

전당포를 조사하여 용의자 5명을 체포했으며 Preah Vihear 지방 당국은 66개의 온라인 도박 장소를 폐쇄했다고 말했습니다.

전당포 급습

프놈펜에서의 작전은 9월 20일 Khuong Sreng 시 주지사가 소집한 긴급 회의에 따라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프놈펜시 법원 검사,

프놈펜시 경찰서장, 프놈펜시 헌병대장, 수도 14개 구의 도지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 내 불법도박에 시급히 대응하기 위한 자리였다.

Huot는 Post에 이틀 동안 경찰이 용의자 5명을 구금하고 오토바이 500대 이상을 압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전당포가 훔친 물건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공공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조치였다.

“많은 절도는 도박에서 비롯됩니다. 전당포가 없으면 도난이 줄어 듭니다. 전당포가 없으면 도둑이 훔친 물건을 누구에게 팔까요? 도둑이 물건을 훔쳐 스스로 사용한다면 조만간 적발돼 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법경찰이 5명의 용의자를 심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당국은 전당포에 대한 조사를 계속할 것입니다.

“일부 불법 전당포의 텔레그램 계정이 나와 공유되었습니다. 그들은 훔친 물건을 몰래 받습니다. 검찰은 이들 사업주를 용서하지 않고 기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당포 급습

오피사이트 작업 중에 Khleang Huot는 모든 전당포 주인에게 정직한 사업을 하고 법을 위반하지 말라고 지시했으며 궁극적으로

처벌을 받고 사업이 고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박을 단속하려면 문제의 본질을 파악해야 합니다. 나는 이 사업가들에게 그들이 법을 지키지 않으면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익을 내고 싶어도 그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법을 잊고 사회에 해를 끼치는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옳고 그름의 차이를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구금된 상점 주인들이 압수한 오토바이에 대한 정확한 문서를 갖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오토바이를 도난당한 소유자는 문서를

Chroy Changvar 지구에 있는 해외 캄보디아 투자 공사에 가져와 압수된 품목 중 도난당한 자전거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당포는 올바른 문서를 보여 줄 수 있었지만 일부는 자전거 한 대에 대한 서류조차 만들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CIC에서 운 좋게 오토바이를 발견한 Lim Sreytouch는 9월 10일 Chbar Ampov에서 도난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이 도난당한 오토바이를 회수했을 때 정말 기뻤습니다. 전당포가 더 이상 불법 품목을 받지 않는다면 도둑은 오토바이를 쉽게 팔 수

없을 것입니다. 희망적으로 이것은 프놈펜에서 오토바이 절도가 종식되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프레아 비히어 지방 당국은 66개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폐쇄하고 소유주를 질책했다.

행정부는 9월 19일 현재 경찰이 33개의 복권 판매점, 31개의 온라인 닭싸움 사이트, 2개의 복권 판매점을 폐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부동산의 소유자는 모두 계약을 체결했으며 모든 도박 활동을 중단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불법 행위와 관련된 모든 도구를 제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