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주지사, 삼성·LG 투자

인디애나 주지사, 삼성·LG 투자 위해 방한
Holcomb는 칩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이재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박재혁 기자

인디애나 주지사

카지노사이트 제작 업계 관계자와 외신에 따르면 삼성과 LG는 이번 주 후반 에릭 홀컴 인디애나 주지사가 전기차 배터리와 반도체 산업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이틀간의 방한을 앞두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

지사는 일요일부터 머물고 있는 대만에서 수요일 한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그는 인디애나 뉴스 매체에 자신의 대표단이 삼성을 포함한 수많은 한국 기업의 경영진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금요일에 주한미국상공회의소 포럼에 참석하여 인디애나주의 혁신에 대한 약속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

Holcomb은 이번 주 초에 “이번 주에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오랜 관계를 강화하며, 대만 및 한국과의 주요 부문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이보다 더 힘을 낼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윤호 삼성SDI 사장은 지난 5월 스텔란티스와 인디애나주 코코모에서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25억 달러 투자 협약식을 개최한 데 이어 다시 한 번 만날 가능성이 높다.

삼성SDI는 대표이사 일정에 대한 확인을 거부했지만 투자 내용과 추가 투자 계획 등은 주지사와 협의할 예정이다.

인디애나 주지사

LG에너지솔루션(LGES) i
로이터가 지난번에 보도한 바에 따르면 또 다른 한국 기업 홀컴이 방문할 수도 있다.
목요일 배터리 제조업체와 General Motors는 합작 투자 회사인 Ultium Cells의 네 번째 미국 배터리 공장 부지를 인디애나주에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Ultium Cells 대변인은 회사가 잠재적인 대규모 투자를 위한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사례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디애나주 뉴칼라일에 위치한
이달 말 승인되기를 희망하는 세금 감면 신청서.

홀컴이 이 삼성전자 부회장을 만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재용 지사는 대만에서 반도체 업계 관계자들을 만나 대만 팹리스 칩 설계사 미디어텍의 디자인 구축 결정을 언급한 점을 고려해
콜라보레이션 인디애나 센터
Purdue University와 함께합니다.”대만은 민주주의 국가와 협력을 강화할 의지와 능력이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건물의 파트너
민주주의 칩 공급망,
” 차이잉원 대만 총통은 10일 타이페이 사무실에서 홀컴과의 회담에서 이렇게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초청했을 때
반도체 공급에 관한 화상회의에 참석한 최시영 삼성전자 사장
3월에 체인, Holcomb은
g 회의 참가자.

“이보다 더 힘을 낼 수 없다.
이번 주에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오랜 관계를 강화하며 핵심을 강화하는 데 보내십시오.
대만과의 부문 파트너십 및
한국”이라고 Holcomb은 이번 주 초에 말했습니다.

최윤호 삼성SDI 사장과 지난 5월 한국 배터리 업체가 사인회를 개최한 이후 다시 만날 가능성이 높다.
Stellantis는 인디애나주 코코모에 합작 투자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25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삼성SDI는 대표이사 일정 확정을 거부했지만,
주지사와의 투자 및 추가 투자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

최윤호 삼성SDI 사장과 지난 5월 회담에 이어 다시 한 번 만날 가능성이 높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