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정말 교통사고

인도는

먹튀검증사이트 인도는 정말 교통사고 사망자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을까?
인도에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가 있습니다.

작년에 거의 150,000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했으며, 이는 지난 10년 동안 50%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정부는 2년 안에 이 수치를 절반으로 줄이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도로 건설 프로그램 중 하나에 착수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인도의 교통사고 문화에 대한 집중 과정을 보려면 뭄바이로 가십시오.

다른 인도 도시보다 더 많은 사고가 있습니다. 보행자, 스쿠터, 자동차,

버스 및 트럭이 숨 막히는 교차로를 질주하는 위험한 조합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호와 교통 경찰을 모두 무시합니다.

경찰관은 그러한 만연한 법 위반에 대해 거의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한 번에 최대 2명의 범죄자를 잡을 수 있습니다. 최대입니다.”

한 사람이 특히 혼잡한 교차로에서 경적과 회전하는 엔진 위에서 나에게 소리쳤습니다. “나머지는 그냥 가세요. 결과는 없습니다.” 뭄바이의 교통 경찰 국장인 Milind Bharambe는 이것이 곧 끝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멋진 사무실 옆에는 악명 높은 사고 지점의 실시간 CCTV 피드가 있는 모니터가 있으며 카메라가 어떻게 과속 및 빨간불을 달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법을 전자적으로 시행하는지 설명합니다. 이를 최근에 도입된 엄중한 새로운 벌금과 6개월 이내에 운전자 행동의 “큰 변화”를 약속합니다. 그러나 잘못된 운전과 약한 단속은 문제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것의 또 다른 측면은 빠르게 증가하는 차량의 수입니다. 새로운 차량이 10초마다 혼돈에 합류합니다. 하루에 거의 9,000대 또는 연간 300만 대 이상의 새 차량이 추가됩니다.More News

인도는

이것은 거리가 점점 더 질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량 사이에 안전한 거리를 두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공간이 열리면 좌절한 운전자는 종종 발을 내딛는 것으로 대응합니다. 문제는 아마도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주차할 공간이 거의 없는 뭄바이에서 가장 심각할 것입니다. 자라다. 이곳의 관리들은 과거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포장 도로를 뜯어내는 방식으로 자동차 충돌에 대응했습니다.

보행자 옹호 운동인 Equal Streets의 Binoy Mascarenhas는 “정부는 여전히 주요 문제가 ‘차에 탄 사람들을 더 빠르고 빠르게 이동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그는 대부분의 여행이 현지에서 이루어지며 이론적으로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뭄바이에서 자랐고 학교까지 걸어가곤 했습니다. 그의 딸은 이제 걷기에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차를 타고 학교에 갑니다. 그들이 존재하는 포장 도로는 종종 사람들이 길을 걸어야 하는 가난한 상태에 있습니다. 뭄바이에서 보행자가 도로 사망의 60%를 차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도시 밖에서도 위험이 있습니다.
뭄바이와 푸네 사이에 있는 인도 최초의 고속도로는 2002년에 개통되었습니다. 이 고속도로는 3개의 넓은 차선과 고속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도시의 혼잡을 해소합니다. 그러나 인도에서 몇 안 되는 전문 충돌 조사관 중 한 명인 Ravishankar Rajaraman과 함께 운전하고 조용한 공포에 휩싸입니다. 그는 이 도로에서 수천 건의 충돌을 연구했으며 주변의 위험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