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도난된 문서를 사용하여 금지된 핵 활동

이란은 도난된 문서를 사용하여 금지된 핵 활동에 대해 거짓말을 했습니다 – 이스라엘

이란은 도난된 문서를

파워볼사이트 이스라엘 총리는 이란이 금지된 핵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국제 원자력 감시 기구에서 훔친 문서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나프탈리 베넷은 영상에서 이란이 “세계에 거짓말을 했고 이란은 지금 또 세계에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란이 “커버 스토리”를 준비해야 한다고 말한 페르시아어로 손으로 쓴 메모를 포함하여 이란의

“기만 계획”의 사본이라고 말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란은 이스라엘이 주장하는 증거를 위조했다고 말하면서 비밀 프로그램이 있었다는 것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아직 Bennett의 주장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라파엘 그로시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무총장이 이란의 3곳에서 발견된 미확인 핵물질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인 다음 주 회의를 앞두고 총리의 선언이 나왔다.

보고서를 본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보고서는 “이란은 해당 지역에서 이란 정부의 조사 결과와 관련하여

기술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설명을 제공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란 외무부는 보고서가 “공정하고 균형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다.More News

서방 국가들은 이란이 협약을 위반하여 핵무기 제조를 모색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이스라엘의 존재권을 인정하지 않고 제거를 요구하는 이란을 이스라엘과 더 넓은 세계에 큰 위협으로 간주합니다.

이란은 도난된 문서를

월요일 IAEA는 이란의 농축 우라늄(원자로 연료로 사용될 수 있지만 잠재적으로 핵폭탄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물질)의 추정 비축량이 2015년 거래에서 허용된 것보다 18배 더 많다고 밝혔습니다.

심각한 경제 제재를 해제하는 대가로 이란의 핵 활동을 억제하는 2015년 협정을 되살리기 위한 세계 강대국과 이란 간의 대화가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 이란은 미국이 2018년 탈퇴하고 제재를 복원한 후 협정에 따라 금지된 활동을 추구해 왔다.

우라늄 농축 제한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베넷은 영상 메시지에서 “[이란의] 거짓말의 증거를 내 손에 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란이 유엔 원자력 기구의 기밀 문서를 훔친 후 이란은 그 정보를 사용하여 원자력 기구가 무엇을 찾고자 하는지 알아낸 다음 핵 탐사를 피하기 위해 표지 기사를 만들고 증거를 숨겼다”고 말했다. 2018년 테헤란의 한 창고에 대한 대담한 급습에서 요원들은 이란의 속임수에 대한 증거를 담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시 이란 국방장관이 최고 핵 과학자인 모센 파크리자데에게 페르시아어로 손으로 쓴 메모를 포함해 문서 사본을 보여줬다. Bennett씨는 “조만간 그들(IAEA)이 우리에게 물을 것이고 우리는 그들을 위한 포괄적인 커버 스토리가 필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Fakhrizadeh는 2020년 11월 테헤란에서 이란이 이스라엘과 망명한 야당 단체를 비난한 암살 사건에서 위성 제어 기관총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책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란은 이전에 이스라엘이 창고에서 가져온 재료가 가짜라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