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업자와 가금류 노동자들이 임시로

운송업자와 가금류 노동자들이 임시로
최대 10,500명의 트럭 운전사와 가금류 노동자는 정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혼란을 제한하기 위해 임시 영국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5,000명의 유조선과 식품 트럭 운전사들이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3개월 동안 영국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운송업자와

안전사이트 추천 이 계획은 또한 5,500명의 가금류 노동자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교통부 장관은 영국 근로자를 “절감”하고 싶지는 않지만 대기열이 형성되는 동안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영국 상공 회의소는 이러한 조치가 “모닥불에 물 골무를 던지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도로 운송 협회는 이 발표가 “표면을 거의 긁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비자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회사나 운전자 자신을 매력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HGV 모집 센터의 책임자인 Marc Fels는 트럭 운전사를 위한 비자가 “너무 적었고”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소식은 화물 산업 그룹 Logistics UK에 의해 환영받았습니다. 이 정책은 “공급망의 혼란을 해결하기 위한 큰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HGV 운전자 부족은 얼마나 심각한가요?
1년에 50,000번의 트럭 운전사 테스트 추가 약속
Nike와 Costco는 제품 부족 및 지연에 대해 경고합니다.
트럭 운전사 부족은 최근 몇 달 동안 슈퍼마켓에서 패스트푸드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운송업자와

최근 며칠 동안 일부 연료 공급이 영향을 받아 주유소에서 긴 대기열로 이어졌습니다. 장관들이 영국에 연료가 충분하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아침 07:00(BST)까지 런던에서 수십 대의 자동차가 줄을 서 있다는 보고가 있었고 많은 주유소에는 연료가 없다는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BBC의 앤드류 마에게 연료가 충분하며 사람들이 “현명하고” 필요할 때만 연료를 채우면 부족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외국인 근로자를 허용하는 것 외에도 국방부 심사관을 활용하여 HGV(중장비 차량) 검사 능력을 늘리고 HGV 면허를 소지한 운전자에게 거의 100만 통에 달하는 편지를 보내 업계 복귀를 독려하는 다른 조치가 있습니다.

관리들은 국방부 심사관의 대출이 향후 12주 동안 “수천 개의 추가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 단기 HGV 운전자 및 가금류 근로자 모집이 10월에 시작됩니다.

Shapps는 “우리는 지금 행동하고 있지만, 기업이 새로운 운전자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근로 조건이 계속 개선되고 정당한 급여 인상이 계속 유지되는 데 업계도 역할을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ogistics UK는 영국에 약 90,000명의 HGV 운전자가 필요하다고 추정합니다. 기존 부족은 전염병, 세금 변경, Brexit, 노령화 노동력, 저임금 및 열악한 근무 조건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영국 가금류 위원회(British Poultry Council)는 역사적으로 EU 노동에 의존했기 때문에 이번 크리스마스에 평소만큼 많은 칠면조를 처리할 노동력이 없을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브렉시트 이후 영국 이외의 노동자를 사용하는 것은 이제 더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