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분쟁: 젤렌스키 대통령 경고

우크라이나 분쟁: 젤렌스키 대통령 경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지금 당장이라도 “유럽에서 중대한 전쟁”을 시작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러시아가 이에 반대할 것을 촉구했다.

우크라이나 분쟁: 젤렌스키

토토사이트 그는 심야 연설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대화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고 말했다.

“나는 러시아 연방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시작했다. 결과: 침묵”이라고 젤렌스키는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에 거의 200,000명의 군대와 수천 대의 전투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어에서 러시아어로 바꾸면서 젤렌스키는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공격을 거부하도록 감정적인 호소를 했습니다. more news

“누가 (전쟁)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사람들. 이 사람들이 당신들 중에 있습니다. 나는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자신의 나라가 러시아의 공격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러시아를 공격한다면, 그들이 우리 카운티, 즉 우리의 자유, 우리의 삶, 우리 아이들의 삶을 빼앗으려 한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방어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공격할 때 보이는 것은 우리의 등이 아니라 우리의 얼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반군이 장악하고 있는 두 지역으로 명령을 받은 러시아군이 국경에 접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분리 지역이 군사 지원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분쟁: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상공 영공 제한
목요일 일찍 우크라이나는 “잠재적 위험” 때문에 영공에서 민간인 비행을 제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치는 비행기가 의도치 않게 격추되거나 사이버 공격의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다고 충돌 지역 모니터인 세이프 에어스페이스(Safe Airspace)의 경고에 따른 것입니다.

그 통지가 민간인 비행에 대한 전면적인 금지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처음에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더 연장되지 않는 한 목요일 2359 GMT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모니터링 그룹에 따르면 러시아는 또한 러시아 국경에 있는 거의 모든 우크라이나 동부 영공을 폐쇄한다는 민간 항공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오픈 소스 인텔리전스 모니터(Open Source Intelligence Monitor)에 따르면 모스크바는 지금까지 “제한 또는 종료 시간”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악화되는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02:30 GMT부터 긴급회의를 개최합니다.

우크라이나는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러시아에 거주하는 수백만 명의 시민들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30일 비상사태로 당국은 통행금지를 포함한 강화된 보안 조치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2014-15년 우크라이나 동부에 대한 평화 협정을 파기하고 소위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을 인정한 이후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에 대한 일련의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독립 국가로 도네츠크. “평화 유지” 작전을 위해 군대를 파견할 것이라는 모스크바의 주장은 유엔 사무총장에 의해 거부되었고 서방에서는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 8년 동안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발생한 유혈 무장 반군을 지원해 왔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민간인을 포함하여 약 14,000명이 전투로 사망했습니다.

미국은 모스크바의 행동을 침략의 시작을 알리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수요일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러시아군이 대규모 침공과 함께 “풀리고 떠날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