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어 ‘탱크 헌터’는 유닛이 무기 사용을

우크라이나어 ‘탱크 헌터’는 유닛이 무기 사용을 어떻게 빨리 배웠는지 설명합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우크라이나 보고서에서 “탱크 헌터”라고 불리는 한 군인은 러시아와의 계속되는 전투 속에서 국가가 새로운 무기로 군대를 훈련시킨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어

Denys Chaplinsky(27세) 일병은 2월 말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 군대에 재입대하고 훈련을 받은 경험에 대해 키예프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키로보흐라드 시 출신인 채플린스키는 2012년 처음 징집된 후 올해 자진해서 재입대할 많은 우크라이나 참전용사들 중 한 명입니다.

우크라이나어

육군 50여단에 배치된 채플린스키는 초기 훈련 후 10년 동안 직면한 가파른 학습 곡선을 포스트에 설명했습니다.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이 나라의 군대는 여전히 2차 세계 대전의 구식 소비에트 시대 매뉴얼에 의존했습니다.

이제 그는 드론, 태블릿, GPS 시스템 및 기타 첨단 기술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전임 보병이 되는 법을 배워야 했지만, 전에는 포병 관찰자로만 일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Chaplinsky는 Post에 “나는 관찰자가 되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보병은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Chaplinsky의 훈련은 처음에 표적 연습, 수류탄 사용, 참호 생성과 같은 기본 사항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동맹국으로부터 받은 대전차 미사일과 로켓과 같은 완전히 새로운 무기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러시아군이 약 1,500대의 탱크와 5,000대의 장갑차로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이러한 무기는 특히 중요할 것입니다.

Post에 따르면, 이 새로운 무기에는 스웨덴 AT4 Pansarskott, Carl Gustaf 8.4cm 무반동 소총, 미국 M72 LAW 로켓 및 Javelin 화재 및 잊어버리기 미사일, PG-7VR 탠덤 탄약과 연결된 폴란드 RPG-7W 발사기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영국의 차세대 경 대전차 무기(NLAW).

계속되는 전투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군대는 이 무기의 사용법을 가르치기 위해 수많은 병사들을 최전선에서 끌어냈습니다.more news

특히 NLAW는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무기에는 가장 얇은 목표 지점에 미사일을 지시할 수 있는 온보드 컴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Chaplinsky는 NLAW가 러시아군이 보유할 수 있는 모든 탱크를 처리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평가했습니다.

Chaplinsky는 “오크(RF 단위)가 1km 이상 가까워지면 불태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준비가 되었으니 그들이 오게 하라.”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은 최근 해외 군사 원조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한 지역 지사인 Vitaliy Kim은 군대의 탄약이 부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은 토요일 최전선에서 “러시아의 군대는 더 강력하고 많은 포와 탄약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은 포병 전쟁이다. 우리는 탄약이 없다”고 말했다.

“유럽과 미국의 도움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