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Scheyer 결합된 내리막 구간에서 우승

오스트리아 Scheyer 캐나다의 유일한 경쟁자 로니 렘메, 개막전 완주 실패

오스트리아의 크리스틴 샤이어(Christine Scheyer)는 목요일 여자 싱글 내리막 경기 후 극 위치에 있었지만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미카엘라 쉬프린(Mikaela Shiffrin)이 베이징 게임의 첫 메달을 찾고 있는 동안 눈에 띄는 거리 내에 있었습니다.

Scheyer는 1분 32초 42로 내리막을 완료하여 스노보드 평행 대회에서 다시 금메달을 딴 후 또 다른 올림픽 더블을 노리고 있는 체코의 Ester Ledecka보다 100분의 1초 앞서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토론토 출신의 캐나다인 Roni Remme는 첫 번째 내리막 달리기를 끝내지 못했고 두 번째 슬라롬 달리기에도 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DNF와 이탈리아의 Elena Curtoni와 함께 24명의 스키어만 여자 슬라롬 부분에서 스키를 탈 것입니다.

Shiffrin은 스피드 경기에서 5번째로 빠른 속도로 선두에서 0.56 차이가 났지만 미국인은 그녀가 선호하는 회전 경기에서 그 시간을 보충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할 것입니다.

2018년 동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세계 종합 챔피언인 이 미국인은 이탈리아의 다운힐 선수인 소피아 고지아의 활강 스키를 사용했지만 이제 슬라롬을 위해 정신적 장애물을 극복해야 한다고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오스트리아 Scheyer 결합

Shiffrin은 최근 몇 년 동안 최고의 기술 스키어로 올림픽에 참가했지만 그녀는 슬라롬과 거대한 슬라롬에서 모두
첫 번째 달리기를 끝내는 데 극적으로 실패했으며 놀랍게도 베이징에서 메달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내가 슬라롬에서 약간의 연습이 있고 확실히 많은 속도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는 또한 5번 게이트에서
스키를 타게 될 것이라는 이미지를 극복해야 합니다. “라고 그녀는 두 출구 모두에서 그녀를 괴롭힌 부분을 언급하며 말했다.

“오늘 아침은 나름 잘 한 것 같아서 침착하려고요.

침착하게 슬라롬 잘 뛰세요. 오스트리아 Scheyer

“기술 트랙의 나머지 부분에서 경주할 또 다른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그러면 좋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hiffrin은 슈퍼 G에서 9위, 내리막에서 18위를 기록했지만 그녀는 테크니컬 이벤트와 스피드 이벤트 모두에서 편안한 여성 스키어 그룹의 일원입니다.

Scheyer는 스피드 레이스에서 더 집에 있지만 분명히 결합된 것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게임 기간 동안 여러 날 슬라롬 훈련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녀는 “슬라롬은 내리막보다 훨씬 덜 하기 때문에 나를 더 긴장하게 만들지만 [두 번째 달리기에 대해] 흥분된다”고 말했다.

수비하는 종합 올림픽 챔피언 스위스의 Michelle Gisin은 Scheyer보다 1초 뒤쳐져 있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다운힐 선수인 라모나 지벤호퍼(Ramona Siebenhofer)는 0.14점 차이로 앞섰고 프랑스의 로만 미라도리(Romane Miradoli)도 셰이어(Scheyer)에 0.53점 뒤진 4위를 기록했다.

위에서 본 오스트리아의 Christine Scheyer는 목요일에 알파인 결합의 내리막 구간에서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