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 디킨은 누구인가? 인디애나 몰 총격을

엘리샤 디킨은 누구인가? 인디애나 몰 총격을 막은 무장한 ‘영웅’
일요일 인디애나폴리스 인근 쇼핑몰에서 3명을 살해한 총격범을 사살한 남성은 인디애나주 세이모어 출신의 22세 엘리샤 디킨으로 밝혀졌다.

경찰에 따르면 그의 변호사가 그를 불렀던 “그린우드 몰 총격의 영웅적 선한 사마리아인”은 두 개의 소총, 권총, 100발 이상의 총알로 무장한 총격범을 저지한 책임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엘리샤 디킨은

Greenwood 경찰에 따르면 이 총격범은 24발의 탄약을 발사했으며,

이후 여자친구와 함께 쇼핑몰에 있던 Dicken이 권총을 뽑아 그를 쏴 죽였습니다. 총격범은 공격을 시작한 지 약 2분 만에 사망했다.

엘리샤 디킨은

제임스 아이슨 그린우드 경찰서장은 “그의 행동은 영웅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용의자를 가까이 하기 위해 움직일 때 전술적으로 매우 건전했고 사람들이 자기 뒤에서 나가라고 손짓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경찰 훈련도 받지 않았고 군대 경력도 없었습니다.”

디킨은 현재 변호사 가이 A. 렐포드(Guy A. Relford)가 대리하고 있는데,

그는 성명을 통해 “만약 아니었으면 훨씬 더 나빴을 끔찍한 사건에서 수많은 생명을 구한 진정한 미국 영웅의 변호사이자 대변인으로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려는 엘리의 용기, 준비, 먹튀검증커뮤니티 의지.”

Greenwood 경찰국은 현재 Greenwood Park Mall 총격 사건에 대해 진행중인 범죄 조사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Dicken은 직접적인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이어 “그린우드 경찰서에서 진행 중인 범죄 수사를 존중하고 무고한 3명의 목숨을 잃는 시간을 갖고 싶기 때문에 당국의 조사가 끝날 때까지 일요일 사건에 대해 실질적인 언급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킨의 변호사는 언론과 대중에게 22세 소년과 그의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했다.

디킨이 9밀리미터 글록 총을 소지하고 있다는 사실 외에는 아직까지 공개적으로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인디애나에서는 “헌법 휴대” 법안에 따라 7월 1일부터 총기 소지에 더 이상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는 기술적으로 쇼핑몰에 총을 가져오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총격이 발생한 그린우드 파크 몰은 행동 강령에 따라 무기가 없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일요일 총격 사건의 상황에서 쇼핑몰은 Dicken의 개입에 감사를 표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어제 그린우드 파크 몰에서 발생한 끔찍한 비극의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이 커뮤니티나 다른 커뮤니티에서 폭력은 설 자리가 없습니다. 용의자를 막은 선한 사마리아인의 영웅적인 행동을 포함하여 최초 대응자들의 강력한 대응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성명은 밝혔다.

일요일 총격 사건 이후 디킨은 트위터의 총기 로비 전미소총협회(National Rifle Association on Twitter)에서

무장한 “영웅”, “착한 사마리아인”, “총을 든 착한 남자”로 불렸다. 총기 소유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