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아놀드 클락컵 캐나다 꺾고 19경기 연속 무패 행진

스페인 아놀드 바르셀로나의 스타 푸텔라스가 단독 골을 넣었습니다. 캐나다인의 눈 CONCACAF W 챔피언십

캐나다가 인상적인 스페인 팀에 1-0으로 패한 뒤 Arnold Clark Cup을 떠나는 동안, Bev Priestman 감독은 올림픽 챔피언에게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로스터의 절반을 프리시즌 모드로 집으로 돌아가 내셔널 여자 축구 리그 팀과 함께하고 부적 주장 크리스틴 싱클레어와 경험 많은 포워드 아드리아나 레온을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6위 캐나다 여자는 8위 잉글랜드를 1-1로 누르고 1위를 꺾었습니다. 3 독일 1-0, 9위를 훨씬 능가하는 멋진 스페인 팀과 맞붙었습니다.

먹튀

프리스트먼은 영국 울버햄프턴의 거의 텅 빈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수요일 경기 후 “우리가 한 걸음 더 나아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스타 풀백] Ashley Lawrence를 더 높이 [높이]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조합과 더 신뢰할 수 있는 선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깊이를 넓혔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선수를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이 일에 참여하면서 더 많은 유럽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해냈습니다. 우리가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경험한 몇몇 선수들도 있습니다. 단계를 밟아.”

스페인 아놀드 클락컵

스페인(1-0-2)은 84분과 94분에 밀리 브라이트와 프랜 커비가 각각 득점하면서 잉글랜드(1-0-2)가 독일(0- 2-1) 몰리뉴에서의 늦은 게임에서.

이로써 잉글랜드와 스페인은 승점 동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잉글랜드 여자는 스페인의 플러스 1과 비교하여 플러스 2의 골 차이 덕분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캐나다는 3위, 독일은 4위를 기록했습니다.

스페인은 광고에 나온 것처럼 세련되고 자신감이 넘치고 수비에서 공격적이며 공격에서 공이 편안합니다.

수요일의 승리와 캐나다(1-1-1)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을 것입니다. 스페인 아놀드

발롱도르 수상, FIFA 올해의 선수이자 UEFA 올해의 선수인 스타 미드필더 알렉시아 푸텔라스가 1-0 이후 19경기(17-0-2)로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스페인의 가세를 이어갔다. 2020년 3월 SheBelieves Cup에서 미국에 패했습니다.

스페인은 초반에 더 많은 공을 가졌으나 캐나다는 그 임무에 충실한 것처럼 보였고 몇 차례의 선발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은 전반 21분 파트리 귀하로가 로렌스의 미드필더에게 공을 훔치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5번의 패스 후 페널티 박스 한가운데로 은밀히 뛰어들어 캐나다 골키퍼인 카일런 셰리던을 꺾은 무표정 푸텔라스의 낮은 슛으로 골망 뒤쪽으로 들어갔다.

운동 기사 보기

28세의 바르셀로나 스타인 이 선수는 63분에 거의 두 번째 골을 넣을 뻔했지만 코너킥에서 헤딩슛이 목공을 맞았습니다.

후반에 교체 선수가 등장하면서 게임은 더 거칠어졌습니다. 캐나다는 늦게 나왔지만 두 명의 캐나다 공격수가 스페인 페널티 박스를 통과한 위험한 로렌스의 크로스에 도달하지 못하면서 돌파할 수 없었습니다.

스페인은 60퍼센트의 점유율로 마무리했고 캐나다는 3-1로 우위를 점했지만 캐나다를 14-7로 압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