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달러와 유로 패리티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설명자: 달러와 유로 패리티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설명자 달러와

먹튀검증 유로화는 2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고 이번 주에는 미국 통화와 1:1 환율에 잠시 닿아 달러와 거의 동등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심리적 장벽입니다. 그러나 심리학이 중요하며, 유로화의 슬라이드가 강조하는 것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9개 유럽 국가에서 통화를 사용하는 전조입니다.

유로의 하락이 일어나는 이유와 그것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로와 달러 패리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유럽 및 미국 통화의 가치가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화의 환율은 경제 전망에 대한 판단이 될 수 있으며 유럽은 퇴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에서 모퉁이를 돌고 나면 경제가 반등할 것이라는 기대가 경기 침체 전망으로 바뀌고 있다.

무엇보다 높은 에너지 가격과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이 원인입니다.

유럽은 산업을 계속 발전시키고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미국보다 러시아의 석유와 천연 가스에 훨씬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세계 시장에서 러시아 석유의 손실로 이어질 것이라는 두려움이 유가를 상승시켰습니다.

그리고 러시아는 EU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제재와 무기 인도에 대한 보복으로 묘사한 유럽연합에 대한 천연가스 공급을 줄였습니다.

설명자 달러와

에너지 가격은 유로 지역 인플레이션을 6월에 기록적인 8.6%까지 끌어올려 식료품에서 공과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더 비싸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러시아가 가스 탭을 추가로 줄이거 나 완전히 차단하면 정부가 철강, 유리 제조 및 농업과 같은 산업에 천연 가스를 배급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러시아에서 독일로 향하는 주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이 예정된 유지 보수를 위해 월요일 폐쇄되었을 때 운명의 감각이

높아져 크렘린이 이번 달에 배송을 재개하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높아졌습니다.

“유로화의 하락은 무엇입니까? 국제금융연구소(Institute of International Finance)

은행 무역 그룹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로빈 브룩스(Robin Brooks)는 화요일 트윗에서 “유로존이 침체로 접어들고 있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유로가 달러와 같았던 때는 언제였습니까?

유로는 2002년 7월 15일 이후로 $1 미만으로 평가된 적이 없습니다. 현재 $1.01 미만입니다.

유럽 ​​통화는 1999년 1월 1일 출시 직후 사상 최고치인 1.18달러를 기록했지만 이후 긴 하락을 시작하여 2000

년 2월 1달러선을 넘어 2000년 10월 82.30센트의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2002년 월스트리트의 대규모 무역 적자와 회계 스캔들로 인해 달러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유로화 이야기처럼 보이는 것도 여러 면에서 달러 이야기입니다. 미국 달러가 여전히 무역 및 중앙 은행 준비금에 대한 세계 지배적인 통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달러는 유로뿐만 아니라 주요 무역 파트너의 통화에 대해 20년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또한 달러는 불확실성의 시기에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피난처로서의 지위에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유로화는 왜 하락하는가?

많은 분석가들은 수요일에 연간 9.1%를 기록했던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가 급격한 금리 인상을 할 것이라는 기대가 유로화 하락의 원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