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에 대한 완전한 금수 조치는 전쟁

석유에 대한 안전한 금수조치 방법은?

석유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전 수석 경제 고문은 서방 국가들이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진정한 금수 조치”를 취하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멈출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Andrei Illarionov 박사는 러시아가 에너지 사용을 줄이려는 다른 국가의 위협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자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유럽은 계속해서 석유와 가스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치솟는 가격으로 인해 석유와 가스 수입이 러시아 정부 지출의 36%를 차지했습니다.

그 수입의 대부분은 가스의 약 40%와 석유의 약 27%를 러시아에서 수입하는 유럽 연합에서 나옵니다.

이번 주, 러시아의 최고 외교관인 Josep Borrell은 “푸틴이 우리에게 공급하는 에너지에 대해 우리가 매일
푸틴에게 지불하는 금액은 10억 유로”라고 말했습니다.
일라리오노프 박사는 만약 서방 국가들이 러시아로부터의 석유와 가스 수출에 대한 실질적인 금수 조치를
시도한다면… 아마 한두 달 안에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작전이 중단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석유에

그는 “이것은 여전히 ​​서방 국가들이 보유하고 있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분쟁 기간 동안 석유 및 가스 무역은 계속되었지만 광범위한 제재는 다른 많은 경제 활동이 중단되었고 많은 외국 기업이 철수했으며 수출이 중단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러시아 중앙은행이 최근 실시한 한 조사에서는 올해 경제가 8% 위축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국제금융연구소(International Institute of Finance)는 최대 15%까지 하락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라리오노프 박사는 푸틴 대통령이 자신의 우선 순위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경제 타격을 견딜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그의 영토적 야망과 제국주의적 야망은 러시아 인구의 생계와 러시아의 재정 상황, 심지어 그의 정부 재정
상태를 포함해 그 무엇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위협받는 직업
지난 주, 푸틴 대통령은 가스 비용을 둘러싼 유럽과의 긴장 속에서 러시아 경제의 건강을 나타내는 “핵심
지표”에는 “일자리 창출, 빈곤과 불평등 감소, 사람들의 삶, 재화와 서비스의 가용성”.

세계 은행의 수치에 따르면 거의 2천만 명의 러시아인이 빈곤 속에 살고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최근 몇 년 동안 그 숫자를 절반으로 줄이겠다고 공언했습니다.

이제 Illarionov 박사는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그 사람들의 수가 두 배, 심지어 세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전략연구센터(Center for Strategic Research)는 실업률이 사상 최저 수준에서 상승함에 따라 올해 200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질 것으로 추정했다.

이러한 우려는 전 러시아 에너지 차관이었지만 현재 Alexei Navalny의 미래의 러시아 야당의 일원인 Vladimir Milov도 공유합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실직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데 대다수가 경제 상황의 심각성을 제대로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