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명되지 않는 급성 간염’ 발병

새로운 ‘설명되지 않는 급성 간염’ 발병 위험이 있는 어린이 – UN 보건기구
세계보건기구(WHO)는 목요일 세계 간염의 날인 목요일에 세계가 어린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설명할 수 없는 급성 간염 감염”의 새로운 발병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새로운

현재 증가세는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 사이에서 매년 발생하는 수천 건의 급성 바이러스 간염 감염에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간염 치료

WHO는 영향을 받는 국가의 과학자 및 정책 입안자와 함께 알려진 5가지 유형의 간염 바이러스(A, B, C, D 및 E)에 속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이 감염의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만성 바이러스 간염을 진단,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는 지침과 도구가 있지만,

이러한 서비스는 지역사회에서 접근할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중앙 집중식 또는 전문 병원에서만 제공됩니다.

“가장 효과적인 간염 치료는 강력한 1차 의료를 통해 지역사회에 제공되어야 하며 모든 범위의 건강 요구를 해결하는 다른 의료 서비스와 통합되어야 합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WHO 사무총장은 세계 간염의 날 메시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위험

대부분의 급성 감염은 경미한 질병을 일으키고 심지어 발견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일부는 합병증을 일으키고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2019년 한 해에만 전 세계적으로 급성 A~E형 간염의 합병증으로 인해 약 78,000명이 사망했습니다.

새로운

전 세계적인 노력은 B, C 및 D형 간염 감염 제거를 우선시합니다.

먹튀사이트 급성 바이러스 간염과 달리 B, C, D는 만성 질환을 유발하며 수십 년 동안 지속되어 간경변과 간암으로 인해 연간 100만 명 이상이 사망합니다.

그리고 간염으로 인한 사망의 95% 이상을 차지합니다.

30초마다 사망

WHO 사무총장은 “30초마다 간부전, 간경화, 암을 포함한 간염 관련 질병으로 누군가가 사망한다”고 말했다.

더욱이 이 질병에 걸린 사람들의 약 80%는 치료를 받을 수 없거나 비용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2030년까지 간염 퇴치를 목표로 유엔 보건 기구는 국가에 4가지 특정 목표를 달성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B형 및 C형 간염의 새로운 감염을 9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간경변과 암으로 인한 간염 관련 사망을 65% 감소;

B형 및 C형 간염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의 최소 90%가 진단되도록 합니다.

적격자 중 최소 80%가 적절한 치료를 받습니다.

WHO에 따르면 “검사 및 치료에 대한 낮은 적용 범위는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퇴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격차입니다.”

행동을 요구하다

WHO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에 대해 “효과적인 도구의 사용을 확대”할 것을 모든 정부와 파트너에게 촉구하고 있습니다.

Tedros는 브라질, 이집트, 조지아, 몽골, 르완다,

태국과 영국, 간염 퇴치에 진전

B와 C는 UN 보건 기관의 도구와 지침을 적용합니다.

그는 “정치적 헌신과 투자로 바이러스성 간염을 퇴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