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골드 러시를 촉발하는 귀금속

새로운 골드 러시를 촉발하는 귀금속
한때 금은 광부를 미국 서부로 유인했지만 지금은 붐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코발트입니다.

새로운 골드

카지노사이트 제작 코발트 채굴은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대규모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광산 회사가 현재 은빛 청색 광물을 찾기 위해 아이다호, 몬태나 및 알래스카의 부지에 소유권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자 장치 및 전기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핵심 구성 요소인 코발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놀라운 예입니다.
과거에 코발트 공급은 일반적으로 코발트와 함께 추출되는 보다 가치 있는 금속인 구리 및 니켈 시장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코발트 가격이 상승하고 소비가 연간 8%에서 10% 사이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부산물로서의 위상이 바뀌기 시작했다고 런던의 리서치 회사 CRU Group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George Heppel은 말합니다.약 300 전 세계 기업들이 현재 코발트 매장지를 찾고 있다고 CRU는 추정합니다.

Glencore와 같은 거대 광산업체들도 세계 코발트의 대부분이 발견되는 콩고민주공화국(DRC)의 생산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약 40년 만에 처음으로 2014년에 제한된 코발트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캐나다에 기반을 둔 First Cobalt는 이번 봄에 Idaho에서 광산을 구입했으며 약 3년 안에 개발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Trent Mell 최고 경영자는 구리나 다른 금속보다는 코발트가 광산의 주요 초점이라고 말합니다.More News

새로운 골드

“우리 같은 광부들은 실제로 코발트를 찾으러 간 적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세상에는 많은 코발트가 있습니다. 광부로서 우리는 뒤쳐져 있습니다.”
CRU에 따르면 코발트 소비량은 2011년 약 75,000톤에서 올해 122,000톤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운드당 가격(코발트에 사용되는 측정값)은 2011년 초 약 20달러에서 올해 40달러 이상으로 상승했으며 현재는 약 32달러입니다.

생산량 증가가 향후 몇 년 동안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분석가들은 이르면 2022년에 공급 부족이 도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자체 코발트 광산 계획을 부활시킨 eCobalt의 Fiona Grant Leydier는 시장 역학이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1990년대에 아이다호에서 처음으로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이전에 Formation Metals라고 불렸던 이 회사는 이제 내년 말부터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발트 시장의 펀더멘털은 이전에는 없었던 방식으로 매우 강력합니다.”라고 Grant Leydier는 말합니다. “우리는 금융가, 잠재적 파트너 및 잠재적 직원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발트를 함유한 광석은 폭발물을 사용하여 채광된 후 제트 엔진, 드론 및 배터리와 같은 제품에 사용하기 위해 정제되고 금속, 혼합물 또는 화학 농축물로 전환됩니다.

세계 코발트의 60% 이상이 콩고민주공화국에서 채굴되는 반면 중국은 세계 최고의 정제 코발트 생산국입니다.
그러나 코발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미국 내에서 코발트의 수입 의존도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2월에 미국은 경제에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35개 광물 목록에 코발트를 추가했습니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회사들은 “made in America” ​​지위가 정부의 계획 승인을 가속화하고 제품을 수입품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