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기회 증가 전쟁

분쟁

분쟁 기회 증가
거의 10년 동안 국가 간 분쟁 거의 발생하지 않았으며 1939년 이후 강대국 전쟁이 발생하지 않아
지난 5세기 동안 강대국 평화의 가장 긴 시대를 구성했습니다. 학자들은 이것을 여러 가지로 설명합니다.
과거에는 오늘날처럼 세계 권력이 부조리하게 분배된 시기가 거의 없었습니다.
미국의 군사 능력은 다른 어떤 그럴듯한 힘의 조합과도 비교할 수 없으며 앞으로도 수십 년 동안 그럴 것입니다.
새로운 강대국이 부상하고 있지만 기존 국제질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현상 유지 지향적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8

점점 더 많은 국가들이 자신들의 고유 능력보다 훨씬 낮은 군사 능력을 유지하기로 의식적으로 또는 암묵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현대적 유용성에 대한 평가와
가까운 장래에 있을 주요 전쟁의 위협에 대해 거의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는 그들의 믿음.

이 정보는 스톡홀름 국제 평화 연구소(SIPRI) 연감 2011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SIPRI는 주 내에서 핵심적인 역동성을 갖고 외부 행위자를 끌어들이는 분쟁 주간 분쟁이 아닌 주

내 분쟁 으로 분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와 다른 전문가들은 국제 시스템의 변화로 인해 국가 간 갈등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탈냉전 균형의 토대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이 2030년까지 글로벌 안보 제공자로서의 역할을 하지 않거나 덜 수행한다면 세계는 덜 안정적일 것입니다. 국제 시스템이 더욱 파편화되고 기존의 협력 형태가 더 이상 많은 주요 글로벌 플레이어에게 유리하지 않은 것으로 여겨지면 경쟁과 갈등의 가능성도 증가할 것입니다.

세 가지 다른 위험 바구니가 공모하여 발병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핵심 참여자의 계산 변경, 자원 문제에 대한 경합, 보다 접근하기 쉬운 전쟁 도구의 더 넓은 스펙트럼입니다.

사회기사

또한, 특히 중동과 남아시아의 지역 갈등이 확산되어 더 큰 화재를 촉발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중동은 더 큰 민주화를 향해 나아가더라도 가장 불안정한 지역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생 민주주의 국가는 후퇴와 불안정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이란이 핵무기를 개발하기로 결정하면 이란과 이웃 국가 간의 고유한 경쟁 관계가 불타오를 것입니다. 이러한 갈등 중 다수는 일단 시작되면 쉽게 억제할 수 없으며 전 세계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지역에서 Hizballah와 같은 비국가 행위자의 권한 강화는 갈등을 더욱 고조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아시아의 불안정성은 지역이 점점 더 세계 경제 성장의 원동력이 됨에 따라 강력한 글로벌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인도-팍(Indo-Pak) 긴장은 여전히 ​​최전선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파키스탄의 통제 하에 있는 영토에서 발생하는 인도 영토에서 또 다른 주요 테러 공격이 발생할 경우 긴장이 고조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분쟁 휩싸인 동아시아는 핵심적인 글로벌 위협이 될 것이며 세계 경제에 대규모 피해를 줄 것입니다. Game-Changer Four에서 우리는 지역적 갈등의 가능성과 글로벌 결과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