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토 해외 사기 갱단에 갇힌

본토 해외 사기 갱단에 갇힌 대만 동포 돕기: 대만 사무국
금요일 중국 본토 당국은 대만 주민들이 캄보디아로

사기를 당하고 학대를 당했다는 보도가 나온 후 거짓말을 날조하고 본토를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대만 동포들의 도움 요청에 대한 DPP 당국의 부정적인 태도를 비난했습니다.

본토 해외

카지노제작 마샤오광 국무원 대만사무실 대변인은 “대만 동포는 중국 국민이며 대만 동포의 정당한 권익을 수호하는 것은 우리의 의무”라고 말했다.

우리는 영사 문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만 동포가 관련된 민사 분쟁,

경제 및 형사 사건을 처리하고 중대한 긴급 상황에서 재외 화교를 대피시키는

것까지 오랫동안 해외 대만 동포의 복지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조국은 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다. 해외에 있는 대만 동포들은 어려울 때 언제든지 해외 중국 대사관과 영사관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Ma는 말했습니다.

최근 대만 주민들이 “일할 기회”를 이용해 캄보디아로 사기를 쳤지만 불법 산업에 갇혔다는 보고가 있다. 일부는 감금되어 구타를 당하기도 합니다.

한 피해자는 섬의 EBC 뉴스에서 사무 업무를 위해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캄보디아로 날아갔지만 로맨스 사기꾼으로 밝혀져 3개월 동안 800달러밖에 받지 못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본토 해외

이 여성이 사기단을 떠나려 하고 DPP 당국의 외무부에 전화를 걸자, 전화 교환원은 그런 사건을 처리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고 그녀에게 전화를 끊었다.

이 여성은 대만에 있는 친구들이 경찰에 연락한 후 인터폴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Ma는 대만 주민들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야 한다는 요구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심지어 거짓말을 날조하고 본토를 비난하려는 DPP 당국을 비난했습니다.

그러한 행위는 대만 주민의 생명, 안전, 이익 및 복지를 염두에 두지 않고 정치적 조작, 대립 선동 및 인민을 속이는 일반적인 속임수임을 완전히 드러냈습니다.

대만의 TVBS 뉴스는 분석가들을 인용하여 젊은이들이 해외로 사기를 당하는 이유는 소

득 격차가 벌어지고 특히 지역 서비스 부문에 큰 타격을 준 COVID-19 전염병이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희망이 없는 청소년은 사기 갱단의 희생자가 되기 쉽습니다. 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DPP는 또한 통신 사기에 대해 매우 가벼운 처벌을 받아 일부 사람들이 캄보디아로 피신하여 대만에서 동포를 속이게 했다고 합니다.

한 피해자는 섬의 EBC 뉴스에서 사무 업무를 위해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캄보디아로

날아갔지만 로맨스 사기꾼으로 밝혀져 3개월 동안 800달러밖에 받지 못한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이 여성이 사기단을 떠나려 하고 DPP 당국의 외무부에 전화를 걸자, 전화 교환원은

그런 사건을 처리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고 그녀에게 전화를 끊었다.
희망이 없는 청소년은 사기 갱단의 희생자가 되기 쉽습니다. 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DPP는 또한 통신 사기에 대해 매우 가벼운 처벌을 받아 일부 사람들이 캄보디아로 피신하여 대만에서 동포를 속이게 했다고 합니다. Moe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