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누르기 고양이(및 고양이의 인간)에게

발로 누르기 고양이(및 고양이의 인간)에게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St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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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 먹튀존 인터넷에서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 등장하는 새로운 인디 타이틀인 Stray는 플레이어와 애완동물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BlueTwelve의 제작자들은 반응에 매료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우리가 동물로 플레이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Crash Bandicoot 또는 Sonic Hedgehog와 같은 사이키델릭한

의인화 만화 생물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동물처럼 행동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실제로 행동할 때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의 대히트

컬트 히트작인 Untitled Goose Game에는 짜증나는 사람들이 사는 마을 주변에서 거위가 경적을 울리고 쪼고 쫓는 끔찍한 모습이 나옵니다.

지난 주에 출시된 Stray는 인터넷에서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고양이가 되어 지붕을 두드리고, 아늑한 쿠션에서 잠을 자고,

아무 이유 없이 선반에서 물건을 밀어내는 등 고양이와 같은 일을 하게 합니다.

플레이어와 비평가는 Stray를 랩핑했습니다. Peta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고양이 인구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상 고양이의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인 움직임과 야옹에 매료되어 게임을 보고 있는 자신의 고양이의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Twitter 계정 @CatsWatchStray는 이제 수백 가지를 편집했습니다.

Swann은 “게임을 너무 오랫동안 하다 보면 관점을 잃게 되므로 이번 주에 게임을 플레이한 후 사람들이

자신의 반응을 게시하는 것을 보고 더 중요하게는 고양이의 반응을 보는 것이 팀 전체에 매우 보람 있고 초현실적인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프랑스 몽펠리에에 소재한 게임 개발자 BlueTwelve Studio의 프로듀서 Martin-R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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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y는 2015년부터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Koola와 Viv가 함께하는 BlueTwelve Studios의 공동 설립자인

Colas Koola와 Vivien Mermet-Guyenet은 Kowloon Walled City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설정의 수직성, 미스터리 및 숨겨진 경로가 호기심 많은 고양이로 탐험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게임의 개념이 탄생했습니다. Stray는 아트하우스 퍼블리셔 Annapurna Interactive가 선택한 후 2020년에 마침내 발표되었습니다.

고양이가 사용 가능한 직물 표면에 흠집을 내는 방식과 같은 모든 매력적인 세부 사항에서 이 게임이

고양이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팀은 Stray의 오랜 개발 기간 동안 자신의 고양이에게서 영감과 위로를 받았습니다. Martin-Rage는 “공동 창립자의 고양이 중 하나인 Murtaugh는 영웅의 비주얼에 대한 주요 영감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몽펠리에 거리에서 발견되었고 프로젝트 초기부터 여기에 있었습니다. 그는 항상 우리의 눈 아래 있었고 자신의 특별한 방식으로 영감과

지원의 끊임없는 원천이었습니다. 주인공은 카피가 아니지만 Murtaugh는 결과에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More news

사무실에는 고양이도 함께 있었는데, 이는 때때로 다소 혼란스러운 작업 환경을 의미했습니다. “우리 스튜디오에는 거의 매일 같이 일하는 고양이 두 마리가 있습니다. Clara의 레벨 아티스트 Jun과 메인 고양이 애니메이터인 Miko가 소유한 털이 없는 스핑크스 고양이 Oscar입니다.”라고 Swann은 설명합니다. “그들은 팀에 매우 활기차게 추가되었으며 우리가 작업을 저장하려고 할 때 컴퓨터 전원 버튼을 밟아도 매우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