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함께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 중 200,000명

모두가 함께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 중 200,000명이 Glastonbury로 돌아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던 이유

모두가

코인파워볼 수요일 아침 6시에 Emily Eavis는 세 자녀와 함께 Glastonbury 문에 있습니다.

그녀의 막내아들은 6살이고 매년 6월 이곳에서 발생하는 아름다운 혼돈과 불협화음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대신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고 360헥타르에 달하는 가족 낙농장을 가로지르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Eavis는 “우리는 침묵에 매우 익숙해졌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제 1년의 휴경과 2번의 유행성 여름이 지난 후 Glastonbury가 50주년을 맞이하여 돌아왔습니다.

영국 사회 달력에서 그것은 축제에서 며칠 밖에 남지 않은 야생 그 이상을 나타내는 구멍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음악과 창의성, 그리고 쾌락주의와 정치와 공동체의 결합입니다. Waterboys의 Mike Sco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니면 영국인 영혼의 이상한 면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올해 200,000명의 사람들이 서머셋의 Vale of Avalon에 있는 이 장소로 향하기 위해 기차 파업, 변덕스러운 일기 예보 및 축제 화장실의 공포와 기꺼이 씨름한 이유입니다. 그들은 피라미드 무대에서 폴 매카트니, 스톤 서클에서 사이다,

그리고 NYC 다운로에서 늦은 밤의 달콤한 약속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오랜 갇힌 세월이 지나면 다시 자유를 찾을 때입니다.

페스티벌의 반문화적 심장은 1984년에 설립된 그린 필드(Green Fields)에 있습니다. 오늘날 이것은 대장장이, 얼룩, 스톤 서클 및 Hinkley Point C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마녀 감시를 의미합니다.

모두가

Shepton Mallet에서 온 56세 Shaz는 가방 제조 노점인 Treacle Treats 밖에 앉아 커피에 Baileys를 추가할 수 있는 시간인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어젯밤은 늦은 밤이었습니다.

Jesus and Mary Chain과 Primal Scream을 보기 위해 언덕을 내려가서 춤을 추기

위해 Silver Hayes로 갔다가 다시 Green Fields로 돌아와서 Duncan Disorderly라는 밴드를 만났습니다. & Scallywags: “전체가 튀었습니다.” 그녀는 오전 6시에 잠자리에 들었다.

코인볼

그녀의 30번째 Glastonbury입니다. “오!” 그녀는 축제의 귀환이 그녀에게 어떤 의미가 있냐는 질문에 이렇게 말합니다. 그녀는 손으로 입을 가리고 눈을 닦습니다. “봐라, 네가 나를 화나게 했어!” 그녀는 말한다. “모두가 함께 돌아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젊은이와 노인의 조합입니다. 올해 현장에서는 분홍색 머리의 70세 노인이 상의와 페이스 페인팅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같은 밝은 예복을 입은 10대를 볼 수 있습니다.

Shaz의 딸은 20살이고 여기에 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지난 밤 Shaz는 춤을 추면서 왼쪽을 바라보며

43년 동안 알고 지낸 친구를 보았고 오른쪽에서는 10대들과 춤을 추고 있었던 것을 회상합니다. “세상에 당신은 분리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는 그들에게 지휘봉을 건네고 있습니다!” 신호를 받은 것처럼 호화롭게 차려입은 서커스단의 두 친구가 그녀를 안아주기 위해 달려갑니다.

Glastonburyless 시대에 Shaz는 허둥지둥했습니다. “그냥 놓쳤어요. 그런 올해의 마커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