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야당 지도자들, 푸틴 반대 집회서 체포

러시아 야당 지도자들, 푸틴 반대 집회서 체포
러시아 경찰이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반대하는 집회에서 저명한 야당 지도자들을 체포했습니다.

블로거이자 활동가인 알렉세이 나발니는 트위터에서 당국이 금지한 루뱌카 광장 집회에서 자신을 구금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야당

먹튀검증사이트 동료 야당 지도자 Ilya Yashin, Ksenia Sobchak 및 좌전선의 Sergei Udaltsov도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결국 푸틴 대통령에 대한 항의 시위가 전국적으로 진행된 여러 집회 중 하나인 집회를 해산했습니다.

나발니는 나중에 자신과 다른 야당 지도자들이 혐의 없이 풀려났다고 트윗했다.

경찰은 총 40명이 체포됐다고 밝혔다. mor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경찰은 시위대를 인근 지하철역으로 이동시켜 광장을 청소했다고 합니다.

‘미쳤어’
가장 목소리가 높은 반 푸틴 운동가 중 한 명인 나발니는 트위터에 “이것은 경찰 구금 차량의 전통적이며 독창적이지 않은 트윗입니다.

“미쳤어. 군중 속에서 나를 낚아챘다.” 소련 KGB의 주요 후계 기관인 연방 보안국 본부 밖에서 영하의 기온 속에서 집회를 위해 대규모 경찰이 출동했다.

경찰은 연대 운동의 주역인 야신 씨와 TV 진행자 크세니아 소브착이 집회에 참석하던 중 체포했습니다.

Yashin 씨는 트위터에서 그들의 체포를 확인하면서 엄청난 양의 아이러니를 가졌습니다.

러시아 야당

“Ksenia Sobchak과 함께 Lubyanka 광장을 산책하러 왔습니다. 경찰은 우리가 너무 추워서 우리를 구치소에 넣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법적 조치
로이터는 우달초프가 경찰이 그의 팔을 붙잡고 대기 중인 밴에 태우자 주먹을 높이 들었다고 보도했다.

BBC의 스티븐 로젠버그(Steven Rosenberg)는 모스크바에서 시위대가 소련 탄압의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광장에 있는 작은 기념비에 꽃을 놓기 위해 갔다고 말했다.

그들은 과거의 희생자들을 기리는 것뿐만 아니라 억압이 되살아나고 있다는 경고의 의미로 꽃을 피웠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토요일 러시아의 다른 도시에서도 ‘자유 행진’ 반대 집회가 열렸다고 보도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는 시 당국이 허용한 시위에서 25명 이상이 체포됐다고 인테르팍스가 전했다.

다른 대규모 집회는 톰스크와 예카테린부르크에서 보고되었습니다.

이번 주 초 푸틴 대통령은 연례 국정연설을 통해 일부 야당 정치인들이 외부의 외국 이익에 의해 보수를 받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지난 3월 푸틴 대통령이 3선에 재선된 이후 야당 인사에 대한 법적 조치가 크게 늘었다.

금요일에 Navalny는 사기 및 자금 세탁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는 그에 대한 두 번째 형사 사건입니다.

공공 질서 위반에 대한 강력한 새 법률이 통과되었으며 비정부 조직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시행되었습니다.

지난 겨울에는 모스크바에서 소련 붕괴 이후 최대 규모의 반정부 시위가 있었습니다. 시위대는 푸틴의 동맹국이 2011년 총선을 조작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번 주 초 푸틴은 연례 국정연설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부 야당 정치인들이 외부의 외국 이익에 의해 보수를 받고 있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