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당한 기타와 재회한 록 스타 Randy Bachman

도난당한 기타와 재회한 록 스타 Randy Bachman

도난당한

캐나다 록의 전설 Randy Bachman이 토론토 호텔에서 도난당한 지 45년 만에 소중한 기타와 함께 도쿄에서 재회하면서 금요일에 오랜 수색이 끝났습니다.

게스 후(Guess Who)와 바흐만-터너 오버드라이브(Bachman-Turner Overdrive)의 전 멤버인 바흐먼(78)은 “아메리칸 우먼”과

기타 히트곡을 작곡한 그레치 ​​기타를 일본 음악가가 건네주면서 “내 여자친구가 바로 거기에 있다”고 말했다. 역사도 모른 채 2014년 도쿄 매장에서 구입했다.

그는 모든 기타가 특별하다고 말했지만 십대 때 구입한 주황색 1957 Gretsch 6120 Chet Atkins는 예외적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값비싼 악기를 구입한 400달러 기타를 사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여러 직장에서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내 인생 전체를 만들었다. 그것은 나의 망치이자 노래를 쓰고, 음악을 만들고, 돈을 버는

도구였습니다.”라고 Bachman은 도쿄에 있는 캐나다 대사관에서 인도되기 전에 AP에 말했습니다.

1977년 토론토 호텔에서 도난당했을 때 “나는 3일 동안 울었다. 내 일부였다”고 말했다. “매우, 매우 속상했습니다.” 그는 교체 시도에 실패하여 약 300개의 기타를 구입하게 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Bachman은 인터뷰와 라디오 쇼, 그리고 최근에는 그의 아들 Tal과 함께 공연한 YouTube 프로그램에서 잃어버린 기타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습니다.

2020년, 기타 이야기를 들은 캐나다 팬이 인터넷 검색을 시작하여 2주 만에 도쿄에서 성공적으로 기타를 찾았습니다.

팬인 William Long은 오래된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기타 나뭇결의 작은 점을 “디지털 지문”으로

사용하여 도쿄의 빈티지 기타 상점까지 악기를 추적했습니다. 추가 검색을 통해 그는 2019년 12월 일본 음악가 TAKESHI가 연주하는 악기를 보여주는 YouTube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Long의 소식을 듣고 Bachman은 즉시 TAKESHI에게 연락했고 화상 채팅에서 기타를 알아보았습니다.

도난당한

“나는 울었습니다.” Bachman이 말했다. “비디오를 통해 기타가 거의 ‘이봐, 나 집에 간다’와 같이 말할 뻔했다.”

TAKESHI는 매우 유사한 것과 교환하여 Bachman에게 주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Bachman은

같은 주에 생산된 기타 수정 및 수리 없이 가까운 일련 번호로 기타 “자매”를 검색하여 찾았습니다.

“내 기타를 다시 찾은 것은 기적이었고, 그 쌍둥이 자매를 찾는 것은 또 다른 기적이었습니다.”라고 Bachman은 말했습니다.

TAKESHI는 기타 연주자로서 Bachman이 얼마나 그리워했는지 상상할 수 있기 때문에 기타를 반품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나는 그것을 소유하고 그것을 8년 동안만 플레이했는데 지금

그것을 반환하게 되어 매우 슬프다. 하지만 그는 46년 동안 슬퍼해왔고, 다른 누군가가 슬퍼해야 할 때입니다.”라고 TAKESHI는 말했습니다.

그는 기타를 정당한 소유자에게 돌려준 후 기분이 좋았지만 그의 새 Gretsch를 그만큼 사랑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타이며 영혼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양이 같다고 해도 이 작품을 좋아했던 것처럼 대체품을

사랑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다”며 “랜디가 저를 생각하고 열심히 (교체를) 찾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차츰 애정을 쌓아가겠지만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