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에피소드 군 복무로 잠시 중단

파워볼 제작 대부분의 에피소드 Mort Weisinger 는 1941년부터 1970년까지 Superman comics의 편집자였으며 그의 임기는 군 복무로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Siegel과 그의 동료 작가들은 일관된 신화를 구축할 생각을 거의 하지 않고 캐릭터를 개발했지만 Superman 타이틀의 수와 작가
풀이 늘어남에 따라 Weisinger는 보다 훈련된 접근 방식을 요구했습니다. Weisinger는 스토리 아이디어를 할당했으며 Superman의 능력 논리,
그의 기원, 지역 및 성장하는 지원 캐릭터와의 관계에 대한 논리가 신중하게 계획되었습니다. Bizarro , Supergirl , Phantom Zone , Fortress of
Solitude , 대체 품종 과 같은 요소크립토나이트 , 로봇 도플갱어 , 크립토 가 이 시기에 도입되었습니다. Weisinger가 구축한 복잡한 세계는
열성적인 독자에게는 기만적이었지만 캐주얼한 독자에게는 소외되었습니다. Weisinger는 진지한 드라마보다 가벼운 이야기를 선호했으며
베트남 전쟁 과 미국 시민권 운동 과 같은 민감한 주제를 피 했습니다. 그는 자신 의 우파 견해가 좌파 작가와 독자를 소외시킬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 입니다. Weisinger 는 또한 피드백을 장려하고 독자들과 친밀감을 쌓기 위해 1958년에 편지 칼럼 을 도입 했습니다.

대부분의 에피소드

Weisinger는 1970년에 은퇴하고 Julius Schwartz 가 인수했습니다. Weisinger는 자신의 고백으로 새로운 독자들과 접촉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슈워츠는 클락 켄트를 텔레비전 앵커로 만들어 슈퍼맨을 업데이트했으며 크립토나이트와 로봇 도플갱어와 같이 남용되는 플롯 요소를
은퇴했습니다. Schwartz는 또한 Superman의 능력을 Siegel의 원본에 가까운 수준으로 축소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나중에 작성자에
의해 결국 되돌릴 것입니다. Schwartz 는 악당 Mongul 이 살아있는 크립톤에 행복한 가정 생활의 환상으로 Superman을 괴롭히는 ”
For Man Who Has Everything “( Superman Annual #11) 과 같은 진지한 드라마로 이야기를 허용했습니다 .

대부분의 에피소드

Schwartz는 1986년 DC Comics에서 은퇴하고 Mike Carlin 이 Superman comics의 편집자로 계승했습니다. 그의 은퇴는 DC Comics 가
회사 전체에 걸친 스토리라인 ” Crisis on Infinite Earth “로 DC Universe 를 재부팅 하기 로 한 결정과 동시에 이루어 졌습니다. 작가 존
번( John Byrne )은 슈퍼맨 신화를 다시 작성하여 작가가 천천히 다시 강화했던 슈퍼맨의 힘을 다시 줄이고 렉스 루터 를 미친 과학자가
아닌 억만장자 기업가로 만들고 슈퍼걸을 인공 적인 변신 유기체 로 만드는 등 많은 지원 캐릭터를 수정했습니다. 슈퍼맨이 유일하게
살아남은 크립토니아인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Carlin은 1996년에 DC Universe 책 의 편집장으로 승진했으며 2002년까지 그 직책을 유지했습니다. KC Carlson은 Superman comics의
편집장을 대신했습니다

Superman 만화의 초기 수십 년 동안 아티스트는 특정 “집 스타일”을 따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Joe Shuster 는 1940년대 슈퍼맨의
미학 스타일을 정의했습니다. Shuster가 내셔널을 떠난 후, Wayne Boring 은 Superman 만화책의 수석 아티스트로 그를 계승했습니다.
그는 슈퍼맨을 더 크고 더 자세하게 다시 그렸습니다. 1955 년경, Curt Swan 은 Boring의 뒤를 이었습니다. 1980년대에 만화책 예술의
다양성이 붐을 이루었고 지금은 슈퍼맨 만화에 단일한 “집 스타일”이 없습니다

만화책을 넘어 슈퍼맨이 처음으로 각색된 것은 라디오 쇼인 슈퍼맨의 모험(The Adventures of Superman )으로 1940년부터 1951년까지
2,088개의 에피소드로 진행되었으며 대부분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에피소드 길이는 처음에는 15분이었지만 1949년 이후에는
30분으로 늘어났습니다. 대부분의 에피소드는 라이브로 진행되었습니다. 버드 콜리어 는 대부분의 에피소드에서 슈퍼맨의 성우였습니다.
쇼는 각각 Superman, Inc.와 Detective Comics, Inc.의 직원이었던 Robert Maxwell 과 Allen Ducovny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