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 협력자의 도덕 모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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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괴물’: 나치 협력자의 도덕적 모호성

1941년 나치 점령한 파리에서 이 열렸을 때 프랑수아 메르시에(질 를루슈)에게 동정을 표하지 않을 수 없었다. 아내 Blanche(Sara Giraudeau), 그러나 자연은 그 위안조차 거부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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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건은 그에게 유리하게 다이얼을 돌립니다. 관대함을 배가시키는 계산된 이기심의 행동으로,
그의 유대인 고용주 Mr Haffmann(Daniel Auteuil)은 그에게 전쟁이 끝날 때까지 그것은 그의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상점의 열쇠와 증서를 건네줍니다.

Mercier가 즉시 다크 사이드에 합류하지는 않지만, 곧 거부할 수 없는 미끼,

나치 협력에 대한 경향과 그의 영혼의 부패는 절대적임을 증명합니다.

“내가 원한 것은 아주 정상적이고 인간적인 괴물인 괴물의 창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라고 몽마르뜨 매장과 매장 벽 안에서 거의 완전히 펼쳐지는 이 영화의 감독이자 공동 작가인 Fred Cavaye가 말했습니다. Haffmann이 점령되지 않은 지역으로 탈출한 후 고군분투하는 지하 지하실.

“이념 때문이 아니라 사회적으로 다른 수준에 있고 싶었기 때문에 매우 나쁘게 행동하는 남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Cavaye는 Sarah Kaminsky와 함께 20년 친구인 Jean-Philippe Daguerre의 희곡을 각색했습니다.

Cavaye는 “극은 거의 코믹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lanche는 지하실에 내려가서 Haffmann 씨와 섹스를 하고 있었고 Francois는 위층에서 탭 댄스를 추고 있었습니다.”

섹스의 소리를 없애려면? “아마도” 그가 웃으며 말했다.

그러나 상황과 절망에서 태어난, 낭만적이기보다는 더 도덕적인 삼각형의 중심 전제가 그에게 호소력을 가졌으므로
그는 그것을 적용할 수 있는지 물었다. 죽은 작가들은 불평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을 각색하는 것이 자신의 경험 법칙인 다게르(Daguerre)가 말했습니다.

Cavaye는 연극이 “출발의 좋은 지점”이었지만 연극과 영화는 매우 다른 야수라고 말했습니다.
“캐릭터에서 작은 것 하나만 바꾸면 이야기의 방향이 완전히 바뀔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적응 작업이 흥미롭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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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이야기는 본질적으로 세 사람의 이야기로 남아 있지만 카메라는 가게 밖 거리를 배회하고 Kommandant Junger(독일 연기의 전설 Klaus의 아들인 Nikolai Kinski)가 Mercier에서 조달한 브로치를 가지고 공모한 프랑스 여성을 구애하는 나이트클럽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

지하실에서 만들고 있는 것은 Haffmann이지만 Mercier는 조각을 자신의 것으로 넘겨주고 그에 따른 보상을 거둘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정체성의 삭제는 Cavaye가 탐구하고 싶었던 핵심 주제 중 하나입니다. 정문 위의 표지판에서 Haffmann의 이름을 대체하는 Mercier의 이름은 그가 유대인 남자의 일, 그의 기술, 재산, 심지어는 아마도 그의 후손에 대한 소유권을 가져오기 위한 선구자입니다.

한편 메르시에의 겸손한 일꾼은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기꺼이 부숴 버리려는 무시무시한 폭력적이고 탐욕스럽고 이중적인 남자, 내면에서 나오는 생물에 의해 지워집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 영화는 완전히 다른 배신 행위에 달려 있습니다. 배신 행위는 관점에 따라 끔찍하거나 영웅적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