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 기독교 휴대전화 회사가

극우 기독교 휴대전화 회사가 텍사스 교육청 4곳을 ‘인수’한 방법

댈러스 – 전 트럼프 고문인 스티브 배넌이 “국가를 구하려면” 지역 교육청에서 보수가 의석을 차지해야 한다고 선언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는 그의 음모론에 기반을 둔 TV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그의 부름에 응답한 텍사스에 본사를 둔 휴대전화 회사인 Patriot Mobile을 조명했습니다.

배넌은 패트리어트 모바일 사장과의 인터뷰에서 “학교 이사회는 자물쇠를 선택하는 열쇠다.

넷볼 Glenn Story는 8월 6일 달라스에서 열린 Conservative Political Action Conference(CPAC)에서 “당신이 한 일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극우 기독교

스토리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난 사이클에 나가서 11명의 후보를 찾아 지원했고, 모든 자리를 차지했다. 우리는 4개의 교육청을 인수했습니다.”

극우 기독교

“교육청 11석, 4석 차지!” CPAC 참석자들이 박수를 치자 배넌이 소리쳤습니다.

리더들이 다음과 같이 말하는 신생 기업을 위한 축하의 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정부의 모든 수준, 특히 공립학교에서 보수적인 기독교 가치를 회복하기 위해 하나님의 사명을 받고 있습니다. 그 부름을 수행하기 위해,

Grapevine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올해 정치 활동 위원회인 Patriot Mobile Action을 만들고 Fort Worth 교외에서 초당파적인 교육 위원회 경선에 지출하도록 6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올 봄, PAC는 수천 명의 정치적 메일러로 Southlake, Keller, Grapevine 및 Mansfield의 커뮤니티를 뒤덮었습니다.

현직 교육 위원회 구성원이 비판적 인종 이론 및 기타 “깨어난” 이데올로기로 학생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Patriot Mobile은 후보자를 “교실에서 정치적 의제를 배제하는” 애국자로 소개했습니다.

그들의 후보자는 모든 레이스에서 승리했으며 거의 ​​4개월 후 Patriot Mobile이 지원하는 교육 위원회는 결과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Keller 독립 교육구는 교육 위원회가 해당 교육구를 갑자기

Anne의 그래픽 각색을 포함하여 추가 검토를 위해 이전에 문제가 있었던 40개 이상의 도서관 책을 선반에서 꺼냅니다.

Frank의 “어린 소녀의 일기”와 LGBTQ를 주제로 한 여러 소설.more news

이웃 도시 사우스레이크에서 Patriot Mobile은 “In God We Trust”라고 적힌 액자 포스터를 기증했습니다.

교육 위원회 앞에서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동안 Carroll 독립 교육구에 제출합니다.

새로운 텍사스 법에 따라 학군은 이제 각 학교 건물에 포스터를 눈에 띄게 게시해야 합니다.

그 후 Patriot Mobile은 “Putting God Back Into Our Schools”라는 제목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기부를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8시간 동안 진행되는 팽팽한 학교 이사회 회의에서 Grapevine-Colleyville 독립 교육구 이사회는

의 이사회는 교사가 인종과 성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방법을 제한하는 광범위한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4-3으로 투표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또한 트랜스젠더 및 논바이너리 학생이 사용할 권리를 제한합니다.

그들의 성별에 해당하는 욕실과 대명사. 그리고 위원회는 부모들이 섹슈얼리티를 다루는 도서관 책을 금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