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협상가 일부 트럭 떠나도록 설득하지만 꿈쩍하지 않습니다

경찰 협상가 시위가 세 번째 주말에 가까워지면서 오타와에 ‘정교한 수준의 시위대’가 남아 있습니다.

교섭과 견인 단속을 통해 오타와 경찰은 “정교한 수준의 시위대”와 관련된 시위의 일환으로 도시에 남아 있는 수백 대의 트럭을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경찰서장이 목요일 말했다.

Peter Sloly 국장은 협상가들이 지난 24시간 동안 400대 이상의 트럭 중 25대의 운전사를 설득하여 팔러먼트 힐 앞의 웰링턴 스트리트에서 12대,
코번트리 로드 야영지에서 12대를 포함하여 설득했다고 말했습니다.

슬롯 분양

슬로리는 주 전역의 경찰 연락관과 협상가 팀이 시위대를 설득해 그들이 “자신의 주장을 펼쳤다”며 “지금 불법적인 활동으로 잠재적인 위험을 겪고 있다”고 설득하고 있다고 말했다.

Sloly는 126건의 범죄 조사가 진행 중이며 400건 이상의 증오 사건이 오타와 경찰청 핫라인에 신고되었으며 시위와 관련하여 25명이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loly는 또한 주정부와 연방 정부의 추가 자원이 더 많은 시위자들이 집으로 돌아가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위가 커지고 더 소란스러워지는 이번 주말에 얼마나 많은 차량이 오타와로 돌아올 수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특히 신중합니다.

경찰 협상가 일부 트럭

앨버타 주 윈저의 국경 횡단에서 캐나다 전역의 모방 사건과 매니토바-노스다코타 국경에서 새로운 시위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현재 GiveSendGo 온라인 플랫폼의 모금 행사를 통해 부분적으로 자금이 지원되지만 목요일 온타리오 주 정부는 이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타와의 시위 경찰 협상가

정부는 온타리오주 고등법원에서 누구든지 기부하거나 “기브센고(GiveSendGo) 온라인 모금 플랫폼의 프리덤 호송 2022 및 Adopt-a-Trucker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 금전적 기부”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포드 사무실의 성명은 “이 기부금을 소유하거나 통제하는 모든 당사자를 구속한다”고 밝혔다.

그 돈 중 일부는 미국에서 왔으며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Sloly는 미국인들이 어떻게 911 및 비긴급 전화번호와 같은 전화선을 표적으로 삼았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는 관리들이 범인들이 “여기와 전국의 핵심 시위를 지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Sloly는 “그들은 독점적으로가 아니라 미국 기반 주소에서 상당히 많이 미국에서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는 이러한 유형의 구타와 독싱 시도가 시위가 시작된 이후 지속적으로 경찰을 괴롭혔다고 덧붙였다.

“이것은 우리가 북미 전역의 다른 위치에 배치된 것을 본 전술이며 여기에서 사용됩니다.”

오타와 구급대원을 대표하는 협회장인 Darryl Wilton은 구타 전술이 사람들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으며 시위가 끝나야 한다는 더 많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군가 의료 응급 상황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데, 줄이 꽉 차면 구급대원에게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